김민아 아나, 의미심장한 클로징멘트... 그리고 임태훈 사과문!
MBC 스포츠 플러스의 ‘베이스볼 투나잇 야’의 진행을 맡고 있는 김민아 아나운서의 클로징멘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월 절친 고(故) 송지선 아나운서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눈물과 함께 “힘든 시간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진실과 진심을 알 것”이라고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겼던 적이 있는 김민아 아나운서가 또 한 번의 멘트를 해 화제다.
16일 방송된 '베이스볼 투나잇 야'에서 김민아 아나운서는 방송을 마무 ...
김민아 아나운서, 생방송중 송지선 아나운서 생각나 '뜨거운 눈물'
고인이 된 송지선 아나운서와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김민아 아나운서가 생방송 눈물을 보였다.
지난 24일 오후 10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베이스볼 투나잇야'에서 검정색 정장을 입고 홀로 진행을 하던 김민아 아나운서는 클로징 멘트에서 송지선 아나운서의 사망소식을 전했다.
이날 김민아 아나운서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 함께 '베이스볼야'를 진행해 오던 송지선 아나운서가 함께 할 수 없게 됐다 ...
오늘을 즐겨라팀 vs U-17 여자 축구팀, 7대7 축구경기 우승은?
2010FIFAU-17여자 월드컵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한 우승주역 8명(여민지, 이소담, 김아름, 이정은, 이유나, 오다혜, 김수빈, 김민아)과 우리나라 최초 월드컵 우승을 일궈낸 최덕주 감독이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단체 출연했다.
MBC ‘오늘을 즐겨라팀(이하 오즐)’은 월드컵 우승 기념으로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로 단체 휴가를 떠난 U-17 여자 축구 선수들을 쫓아 제주도를 향했다.
제주도 중문 해변에서 처음 만난 U-17 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