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X브로맨스 다 있다? ‘맨투맨’ 로맨스틸 2종 공개…벌써부터 美친 케미
연예 2017/04/10 15:25 입력

100%x200

‘맨투맨’ 박해진X박성웅X김민정, 벌써부터 특급 케미 폭발 ‘기대감 UP’
‘맨투맨’ 로맨스X브로맨스 넘나드는 2色 로맨스틸 공개…첫 방송은?

[디오데오 뉴스] ‘맨투맨’ 로맨스틸 2종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측은 10일 김설우(박해진)와 김민정(차도하), 여운광(박성웅)의 특별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로맨스틸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뭔가 심상치 않다. 이 로맨스?!’라는 문구 아래로 와인 컬러의 수트를 입은 설우가 허리가 꺾인 도하를 한 손으로 감싸듯 붙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화들짝 놀란 표정의 도하와 감정의 동요 없이 그녀를 지그시 바라보는 설우의 모습에서 극중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로맨스가 펼쳐질지 사뭇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서는 ‘뭔가 심상치 않다. 이 브로맨스?!’라는 문구와 더불어, 수면바지를 입고 목베개까지 한 채 설우의 손에 이끌려 도로를 질주하는 운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설렘을 머금고 설우를 바라보는 운광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하며 극중 두 사람의 브로맨스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시켰다. 

제작진은 "‘태양의 후예’ 김원석 작가 특유의 위트가 돋보이는 장면들이 첫 회부터 쏟아진다. 세 남녀의 예사롭지 않았던 첫만남을 시작으로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긴장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으로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 사진 = 드라마하우스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