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야성미 흐르는 근육질 몸매 공개 ‘압도적 피지컬’
연예 2016/07/13 16:25 입력

100%x200

“어머, 이건 꼭 봐야해”…김우빈, ‘심멎’ 부르는 치명적인 조각 몸매 공개 ‘여심 저격’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이 벗었다…태평양 어깨+탄탄 가슴+초콜릿 복근+섹시 치골 ‘사심강탈’

[디오데오 뉴스] “김우빈이 벗었다”

김우빈이 연예계 대표 어깨깡패다운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했다.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측은 13일 초절정 명품 조각 근육을 드러난 김우빈의 상반신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숨멎주의보’를 발령했다.

김우빈은 ‘함틋’에서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이자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사진 속 김우빈은 샤워를 마친 후 생각에 잠긴 채 거울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어깨깡패’다운 태평양 어깨와 탄탄한 가슴 근육, 초콜릿 복근과 섹시한 치골근까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조각 몸매’로 치명적인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김우빈의 상반신 탈의 장면은 지난 1월 8일 경기도 가평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김우빈이 촬영을 위해 상반신을 벗고 등장하자, 여자 스태프들 뿐만 아니라 남자 스태프들까지 “우빈이 몸이 정말 좋다. 최고다”라며 한목소리로 탄성을 쏟아냈다는 후문.

평소에도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탄탄한 상반신을 관리해왔던 김우빈은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잠시도 쉬지 않고 근육운동을 하는 열정을 발휘했다. 짧은 여유 시간이 생기기만 해도 벽에 기댄 채로 팔굽혀펴기를 하고, 기구를 이용해 어깨운동과 팔운동을 반복하는 등 김우빈이 각별히 노력을 기울였다는 전언.

한편,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 사진 = 삼화 네트웍스, IHQ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