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음원사이트 1위
연예 2010/02/07 01:11 입력 | 2010/02/07 01:13 수정

100%x200
민경훈 미니앨범 ‘재회(再會)’ 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4일 전격 공개된 민경훈의 미니앨범 ‘재회’의 타이틀 곡 ‘아프니까 사랑이죠’ 가 온라인 음원 사이트 상위권 순위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고 있는 것.



민경훈은 소녀시대, 2AM, CNBLUE 등 쟁쟁한 아이돌 스타들을 제치고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앨범 발매 즉시 타이틀 곡 ‘아프니까 사랑이죠’ 가 벅스 실시간 TOP 100차트 1위, 싸이월드 오늘의 인기곡 2위, 멜론 실시간 차트 4위, 도시락 차트 4위를 차지 하고 있으며 수록곡 전 곡이 차트 상위권 내에 포진 되어 있다.



또한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네이버 블로그 검색어에는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가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어 민경훈의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타이틀곡 ‘아프니까 사랑이죠’ 외 수록곡인 ‘사랑해’ 는 실시간 상위권 랭킹에 오르며, 많은 음악음악팬부터 후속곡으로 낙점을 받고 있으며, ‘똑 같은 이별은 없다, ‘ , ‘삭제되었습니다.’ , ‘그저,,눈물만’ 등 모든 수록곡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민경훈 소속사 관계자는 “2010년까지 지속되고 있는 아이돌 그룹, 댄스 음악의 강세 속에 ‘민경훈의 복귀’가 발라드 붐을 일으키며 현 가요계에의 단비가 되어 줄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며 “2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고 전했다.



오랜만의 컴백 소식에 인터넷을 떠들썩 하게 만든 민경훈의 첫 미니앨범 ‘재회’ 는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 작사가인 조영수, 김도훈, 이재학, 황성제, 안영민과 강은경, 윤사라, 김진용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음악 팬들과 가요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심혈을 기울여 완성된 5곡의 수록곡 중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아프니까 사랑이죠’ 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 강은경이 참여한 곡으로, 락(Rock) 에 기본을 두고 있으며 강약의 조화가 감성을 이끌어나가는 대중적인 곡 진행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민경훈은 타이틀 곡 ‘아프니까 사랑이죠’ 의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위해 밤 낮 없이 연습에 몰두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