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김우빈·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 현장 포착…사진 보니 ‘케미폭발’
연예 2015/11/27 15:20 입력

100%x200

ⓒ 온라인 커뮤니티

김우빈-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현장 포착…신민아-이민호도 질투할 ‘꿀케미’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수지 포착된 촬영현장 보니 ‘심쿵’…방송은 언제?

[디오데오 뉴스] 김우빈과 수지가의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26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이날 경남 창원시 경남대학교에서 진행된 KBS 2TV 새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빈과 수지는 학교 스탠드에서 촬영 준비를 하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과 김우빈이 수지의 무릎을 베고 누운 모습 등이다. 또 김우빈은 팬들을 향해 미소를 지으며 인사하거나 손을 흔드는 등의 모습도 담겨 있다.

김우빈과 수지를 보기 위해 학생들이 몰리면서 경남대 일대가 마비되는 진풍경이 벌어져 두 사람의 인기를 실캄케 했다는 후문.

김우빈과 수지가 각각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 첫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은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로, 임주환, 임주은 등이 출연한다.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 2016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