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FNC, 타이거JK 윤미래,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티저, 송중기 조인성, 오연서 권율
연예 2015/06/16 16:20 입력 | 2015/06/16 17:28 수정

100%x200

ⓒ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뮤비 티저 / 뉴스1 / 권율 페이스북 / 오연서 인스타그램 / SBS '런닝맨'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정형돈 FNC, 타이거JK 윤미래,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티저, 송중기 조인성, 오연서 권율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타이거JK 윤미래

윤미래는 최근 앳스타일(@star1) 7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타이거JK와 촬영 현장을 찾은 윤미래는 “행복한가?”라는 질문에 “나는 지금 매우 행복하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옆에 있고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하고 있으니까”라고 답했다. 인터뷰를 지켜보던 타이거JK는 “나는 늘 아쉽다”며 “미래가 SM이나 YG 갔음 대박났을 텐데”라고 말끝을 흐렸다.

“주옥같은 명곡들이 참 낳은데 애착이 가는 곡 중 하나를 선택해달라”는 말에 윤미래는 “선택하기 너무 어렵다. 노래방에 혼자 가서 다 부르고 싶다. 음이랑 박자 무시하고 미친 듯이”라고 웃으며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다”며 타이거JK를 향해 눈빛을 보내기도 했다.

윤미래의 글래머러스한 모습과 엄마로서의 생활, 아내로서의 생활 그리고 앞으로 가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는 앳스타일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2. 정형돈 FNC 합류

개그맨 정형돈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정형돈의 가치관이 착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좋은 영향력을 미치고자 하는 FNC의 비전과 부합해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FNC는 “정형돈이 지닌 다재다능한 역량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및 제작 시스템과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영입 이유를 설명했다.

정형돈이 합류한 FNC엔터테인먼트에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엔플라잉, 이동건, 이다해, 정우, 송은이, 이국주 등이 소속돼 있다.

3. 오연서 권율 BiFan 홍보대사

배우 오연서와 권율이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홍보대사로 위촉돼 16일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오연서는 “홍보대사로 임명해줘서 감사하다. 앞으로 힘닿는데까지 열심히 홍보하겠다”며 “BiFan에 좋고 재밌는 영화 많은 것 같더라. 많은 사람이 와서 같이 즐겼으면 좋겠다”며 위촉 소감을 밝혔다.

권율은 “평소에 독립영화와 장르여오하를 좋아한다. 단편 독립영화뿐 아니라 다양한 자을, 독특한 장르의 영화를 소개하는 BiFan 홍보대사 위촉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출연한 ‘자각몽’이 특별전을 통해 소개된다. 그래서 더 특별하다. 영화제를 알리기 위해 힘닿는데 까지 노력하겠다”며 본인이 출연한 영화를 깨알같이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영화제 개막식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와 무대 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영화제를 즐기며 BiFan을 국내외에 알리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BiFan은 오는 7월 16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6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다.

4. '런닝맨' 송중기 조인성

14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는 조인성, 송중기, 임주환이 깜짝 방문한 모습이 방송됐다.

세 사람은 녹화장 한 쪽에서 지켜보다가 “커피 배달 왔습니다”라며 능청스럽게 등장했다. 조인성, 송중기, 임주환의 등장에 런닝맨 멤버 뿐만 아니라 게스트들도 깜짝 놀랬다.

특히 송중기는 ‘런닝맨’ 초창기 고정 멤버로 더욱 반가움을 안겼다. 유재석은 “런닝맨 초창기에 고생만 하다갔다”고 안타까워했고, 멤버들은 “네가 띄운건데 이광수만 떴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광수는 “어제 송중기, 조인성과 밥을 먹다가 런닝맨 멤버들에게 인사하고 싶다고 해서 오늘 이렇게 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오늘 이렇게 만났지만 나중에는 진짜 섭외해서 보고 싶다”고 말하자 조인성은 “스케줄이 안된다”고 답했고, 송중기가 “형 할 거 없잖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중기는 이어 “저는 여기가 집이다. 스태프, 감독님들도 뵙고 너무 좋은데 오늘은 형들한테 인사하러 왔다”며 “인성이 형 안 바쁘다. 한 번 납치해달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5.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티저

틴탑이 7월 2일 새앨범 ‘내추럴 본 틴탑(NATURAL BORN TEEN TOP)’ 컴백을 앞두고 16일 ‘아침부터 아침까지(ah-ah)’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블랙아이드 필승이 틴탑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맞춤곡이다.

공개된 티저 속 틴탑은 화려한 네온사인 아래서 일사불란한 세련된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을 뗄 수 없게 하며, 중간중간 보이는 틴탑의 몽환적인 눈빛 연기는 칼군무와는 다른 매력을 어필한다. 짧지만 강렬한 티저 속 음악은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로 기대감을 높인다.

틴탑 새앨범 ‘내추럴 본 틴탑’은 태어난 순간부터 틴탑인 소년들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틴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22일 음원 공개.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