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건형, 지성 이보영, 기성용 한혜진, 진구, 정승환, 이소연
연예 2015/06/15 18:20 입력 | 2015/06/15 18:22 수정

100%x200

ⓒ 디오데오 DB / 마리끌레르 / MBC '섹션V 연예통신' / KBS2 '해피투게더' / 아이패밀리SC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스타들의 출산·임신·결혼 소식이 연이어 전해졌다. 핑크빛 소식을 전한 스타들 누가 있나.

◇ 박건형 득남 소감 “나에게도 이런 순간이”

배우 박건형(38)이 첫 아들을 얻었다.

박건형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건형 아내가 14일 오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아들을 낳았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며 아빠가 됐다고 밝혔다.

박건형은 소속사를 통해 “든든하고 소중한 내 편이 이제 둘이 됐다. 좋은 남편과 아빠, 더 열정적인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에게도 이런 순간이. 새 가족을 위해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직접 소감을 전했다.

박건형은 지난해 10월 11세 연하 일반인 여성과 2년간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 지성 이보영 첫 딸 출산 “기쁘고 감격,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

배우 지성(38)과 이보영(36) 부부가 13일 득녀했다.

이보영 소속사는 “이보영이 13일 오전 여자 아이를 출산했고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이보영은 “여러분의 격려와 사랑으로 첫 아이를 건강하게 출산했다. 오래 기다렸지만, 아이가 이렇게 건강하게 세상으로 나와줘서 고마운 마음뿐”이라며 “이른 시일 내에 여러분 곁에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출산 소감을 전했다.

지성 역시 “첫 아이가 태어나 기쁘고 감격스럽다. 건강하게 잘 키우고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최근 지성이 출연한 tvN ‘삼시세끼’ 고정멤버 옥택연이 “형님 축하드립니다”라며 축하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2004년 SBS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07년부터 교제해 2013년 9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과거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한 인형 같은 2세 합성 사진이 화제된 바 있다.

◇ ‘만삭화보’ 공개한 기성용 한혜진 부부, 첫 아이는 딸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 부부의 첫 아이는 딸로 알려졌다. 2013년 SBS ‘힐링캠프’에서 딸에 대한 바람을 드러낸 적 있던 기성용이 기뻐했다는 후문.

한혜진은 4월 영국으로 출국해 남편과 스완지 생활을 했으나, 지난달 귀국했다. 기성용도 무릎수술을 받아 회복차 서울로 돌아왔고 한혜진 역시 한국에서 출산을 택했기 때문이다.

앞서 패션지 마리끌레르와 촬영한 만삭화보가 12일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한혜진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D라인을 보여줬으며, 배 이외에는 임신 전과 다름없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기성용과 한혜진의 이마키스는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한다.

2013년 7월 결혼한 기성용과 한혜진 부부는 9월 득녀를 앞두고 출산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 진구가 밝힌 임신 비하인드 “속도위반 아닌 ‘연평해전’ 촬영 도중”

배우 진구(35)가 임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KBS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한 진구는 첫째 아들 임신 소식을 전하며, 출산까지 3주 남았다고 설명했다.

“속도위반이냐”는 MC의 질문에 진구는 “결혼 한 달 후 임신했다. 신혼여행을 못 갔다. 내가 부산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데 아내가 깜짝 방문했다. 그때 생겼다”며 영화 ‘연평해전’ 촬영 당시 임신했다며 구체적인 시기까지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구는 MBC ‘무한도전’ 쓸친소 특집에서 밝힌 짝사랑하는 상대와 지난해 9월 비공개 웨딩마치를 올렸다.

◇ 정승환, 차유람과 같은 날 웨딩마치

개그맨 정승환(33)이 오는 20일 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축가는 KBS 공채 개그맨 26기동기들이, 사회는 동기 정진영과 정해철이 맡는다.

15일 개그맨 동기들과 함께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웨딩화보 속 예비신부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같은 날 당구선수 차유람이 13살 연상 이지성 작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 이소연, 2세 연하 사업가와 올가을 결혼

배우 이소연(33)이 두 살 연하 사업가 최모 씨와 올가을 결혼한다.

두 사람은 올 초 이소연의 친동생의 소개로 만나 교제해 왔으며, 정확한 장소나 기타 사항 등 결혼 스케줄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