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크빛 5월, 결혼한 스타들은? 원빈·이나영-장윤주-정주리-윤정희 등 “행복하게 사세요”
연예 2015/06/01 14:55 입력

100%x200

ⓒ 이든나인 / 원규+소울그라피 / 에스팀


원빈, 이나영과 고향 정선 들판서 그림 같은 결혼식 “임신 아냐”…신혼여행·신혼집은 어디?
장윤주, 오늘 4살 연하 신랑과 파리로 신혼여행 “같이 걸을까”
윤정희, 발리에서 비밀 결혼식…남편은 누구?
이나영·장윤주도 입은 웨딩드레스, 지춘희 디자이너는 누구?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결혼의 계절’ 5월, 핑크빛 결실을 맺은 스타 커플은 누가 있을까.

ⓒ 에스팀


◇ 장윤주, 4살 연하 일반인과 비공개 결혼식 “멀리 함께 가는 것이 결혼”

장윤주(35)가 지난 29일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4살 연하 일반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전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장윤주는 “올해 1월 외국에 봉사활동을 갔다가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본 영화처럼, 멀리 함께 가는 것이 결혼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신랑에 대해서는 “나무를 만지는 따뜻한 사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브랜드를 가진 점이 정말 멋있다”며 “신랑은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사람이라 그 에너지를 많이 공급받는다”고 말했으며, 2세 계획을 묻는 말에는 “아이는 둘 이상 낳고 싶은데 신랑을 닮았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장윤주 결혼식의 축가는 이적이 그녀가 직접 선곡한 ‘같이 걸을까’를 열창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소속사가 공개한 사진 속 두 사람은 사랑을 맹세하고 뜨거운 포옹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드레스는 장윤주와 가까운 사이인 디자이너 지춘희가 만들었다.

장윤주의 결혼식에는 박둘선, 이영진, 한혜진, 이현이, 아이린, 송해나, 김진경, 이철우, 박성진 등 톱모델들과 황정민, 유재석, 이하늬, 나얼, 이하나, 한혜진, 유인영 등 많이 스타들이 참석했다.

장윤주는 1일 파리로 출국해 신혼여행을 즐긴 후, 함께 휴식을 취한 뒤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이든나인


◇ 원빈 이나영, 정선서 소박한 결혼식 “영원히 함께 하겠습니다. 영원히 사랑하겠습니다”

톱스타 커플 원빈(본명 김도진·38)과 이나영(36)이 부부가 됐다.

30일 정오 원빈의 고향인 강원도 정선의 한 밀밭 오솔길에서 가족과 친지, 소속사 식구 등만 참석한 작은 결혼식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나영은 화관을 쓰고 네크라운이 소매가 레이스로 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었으며, 원빈은 긴 단발머리에도 꽃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는 친분이 두터운 지춘희 디자이너의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함께 예식이 열릴 들판을 찾고, 테이블에 놓일 꽃 한 송이까지 손수 결정하며 몇 달간 하나하나 손수 결혼 준비를 했다.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초원 위에 가마솥을 걸고 초청된 하객 40여명과 함께 따뜻한 국수를 나눠 먹었다.

하객 중 한 명은 “가마솥 화덕을 만들어 끓인 국수는 소탈하고 진정한 결혼식을 상징하는 의미가 있다고 본다. 예식은 소탈하고 낭만적인 한 편의 영화 같았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신접살림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차렸으며, 신혼여행은 각자의 일정이 마무리된 후 천천히 결정해 다녀올 예정이다.

앞서 결혼설이 부인했던 바에 대해서는 “이렇게 기다려 온 일생에 한 번뿐인 오늘에 대해 다른 이의 입이 아니라 저희가 직접 여러분에게 알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또 “원빈과 이나영 모두 귀여운 아이들이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고 있다. 결혼 이후엔 되도록 빨리 2세 소식을 기다리겠지만, 그건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것”이라며 임신설을 일축했다.

◇ 윤정희, 발리서 조용한 결혼식…남편은 6살 연상 일반인

배우 윤정희(35)가 6살 연상 회사원과 지난 30일 인도네시아 발리서 결혼식을 올렸다.

양가 친인척만 모인 가운데 조용한 결혼의 의미를 되새기고 싶어 주변에 알리지 않고 발리에서 결혼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가을 처음 만나 약 8개월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족들과 함께 신혼여행 중인 두 사람은 귀국한 뒤 서울 잠원동 신혼집에서 생활할 예정이다.

ⓒ 이국주 인스타그램 / 은혁 인스타그램 / 원규 소울그라피


◇ ‘임신 3개월’ 정주리, 한 살 연하 일반인과 7년 열애 끝 결혼

정주리가 7년 비밀연애 끝에 한 살 연하 일반인과 31일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올렸다. 결혼식에는 동료 개그우먼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주리를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수줍게 웃고 있으며, 훈훈한 외모의 남편이 눈길을 끈다.

특히 정주리는 임신 3개월로 몸 관리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혼여행은 tvN ‘코미디 빅리그’ 남은 녹화를 마친 뒤 떠날 예정이며, 결혼 후에도 계속 방송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결혼식에 참석한 슈퍼주니어 은혁은 “주리누나 오늘 정말 예뻐요. 결혼 축하해요 누나.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요”라며 정주리 부부·동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으며, 이국주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 주리야. 잘 살고 행복해. 영미언니랑 나랑 축시하고 우는거 아냐. 오늘은 주리가 이나영”이라며 결혼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국주의 사진에는 김영희, 안영미, 허안나, 백지영, 조세호, 이영아 등이 함께 하고 있어 정주리의 인맥을 짐작케 한다.

이 외에도 지난 12일 배우 고은미는 1년 5개월 만난 8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이단옆차기 멤버 박장근(34)이 요식업을 하는 여자친구 염모(31)씨와 2년 열애 끝 31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