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MAMA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 화제, 송중기, 송승헌 등 ‘시상자 볼 만 하네’
연예 2012/11/09 18:18 입력

100%x200
Mnet ‘MAMA’가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9일 Mnet에 따르면 오는 30일 홍콩에서 열리는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는 배우 정우성, 송중기, 윤은혜, 송승헌 등이 레드카펫 파티에 이어 시상자의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이들은 본 행사에 앞서 선보이는 레드카펫 파티에서의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로 본 행사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 후 본 공연에서 시상자로 나서 ‘MAMA’를 더욱 뜻 깊은 자리로 꾸밀 예정이다.



2012 ‘MAMA’ 총연출을 맡고 있는 한동철 국장은 “이번 ‘MAMA’는 세계 공용어라 할 수 있는 음악으로 아시아와 세계가 하나 되는 축제를 지향하고 있다”며 “그런 의미에서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벗어나 한국의 팝컬처를 이끄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아시아 팬들과 케이컬처를 공유하고 즐기는 특별한 경험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MAMA’에는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 싸이, 빅뱅, 씨스타 등이 참여 소식을 알렸으며 왕리홍, 성룡 등의 참여하며 아시아 팬들의 관심은 물로 현지 미디어 또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2012 MAMA’는 오는 30일 HKCEC(홍콩 컨벤션 &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