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승준 방송사고, 틴탑 컴백, 백상예술대상, 배용준 박수진, 택시 손수현, 빅뱅 뱅뱅뱅
연예 2015/05/27 16:30 입력

100%x200

ⓒ 영화 '명량' 스틸컷 / YG블로그 / 배용준 인스타그램 / TOP미디어 / 아프리카 방송 캡처 / tvN '택시'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유승준 방송사고, 틴탑 6월 완전체 컴백, 백상예술대상 대상, 배용준 평생의 인연, 택시 손수현, 빅뱅 신곡 뱅뱅뱅+런닝맨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오열’ 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논란

유승준이 27일 오전 두 번째 생중계 ‘유승준 확인요청’을 통해 거짓 해명 논란에 대해 조목조목 해명했다.

유승준은 “선처해주시면 내일이라도 군대에 가겠다”며 “13년 전에도 처음부터 군대에 가지 않으려고 거짓말한 게 아니다. 작년에 군대 가려던 것도, 세금을 내지 않으려고 한국으로 돌아오려 한다며 거짓말재이로 비쳤다. 진심을 꼭 헤아려 달라”며 한동안 흐느꼈다.

하지만 인터뷰가 끝난 후 마이크가 꺼지지 않아 스태프들의 욕설이 전파를 타는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영상은 SNS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유승준 방송에 대한 진정성을 의심하는 목소리가 높다.

이에 방송을 주최한 신현원프로덕션은 “방송 끝난 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이야기 한게 아니라 스태프들 간에 대화가 마이크를 통해 전달된 거 같다. 이로 인해 불편하셨으면 사과 드리고 앞으로 주의하겠다”고 전했다.

2. 틴탑 6월 완전체 컴백, 8월 국내 단독 콘서트

틴탑이 오는 6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9개월 만에 6명의 완전체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 활동과 함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단독 콘서트를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7월 4일 일본 도쿄 부도칸과 8월 1~2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틴탑은 현재 완성도 높은 앨범 준비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3. 백상예술대상 대상 최민식, 나영석 PD

26일 열린 제5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명량’에서 이순신 역으로 열연한 배우 최민식과 tvN ‘삼시세끼’ ‘꽃보다 할배’의 나영석 PD가 대상을 차지했다.

TV부문 최우수 연기상은 tvN ‘미생’ 이성민과 MBC ‘마마’ 송윤아, 작품상은 SBS ‘풍문으로 들었소’(드라마), JTBC ‘비정상회담’(예능), KBS ‘요리인류’(교양), 신인연기상은 tvN ‘미생’ 임시완과 SBS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연출상은 tvN ‘미생’ 김원석 PD가 받았다.

영화부문 최우수 연기상은 ‘끝까지 간다’ 이선균·조진웅, 작품상은 임권택 감독 ‘화장’, 감독상은 ‘끝까지 간다’ 김성훈 감독, 신인 연기상은 ‘해무’ 박유천과 ‘한공주’ 천우희가 수상했다.

이외에 중국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가 시상하는 아이치이 스타상은 이민호와 박신혜, 인스타일 베스트 스타일상은 이정재, 신민아에게 돌아갔다.

4. 배용준 평생의 인연 만난 것 그저 감사

배용준이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하와 축복 감사드립니다. 평생의 인연을 만난 것이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행복한 결혼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박수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카페로 보이는 곳에 마주 앉아 손을 잡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해당 글에 박수진이 ‘♡♡’이라고 첫 번째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끈다.

5. 택시 손수현, 아오이 유우 성형설+지드래곤 루머 해명+이상형 고백

손수현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의 외모를 닮기 위해 성형했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손수현은 “과거 지드래곤이 방송 프로그램에서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 이대 나온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더라. 그래서 ‘내가 지드래곤 팬이고, 결혼하고 싶어서 성형을 했다. 호감을 사려고 이대에 입학했다’는 말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날 “약간 무뚝뚝하고 표현을 잘 못하는 남자를 좋아한다. 나한테 표현을 잘하면 다른 사람한테도 표현을 잘 할 것 같아서 의심한다. 나한테도 표현을 안 해주고 다른 곳에서도 안 했으면 한다”며 “나는 얼굴, 몸매, 키는 잘 안보고 매력을 많이 본다. 그 사람이 가진 남자다움에서 오는 섹시함을 보는데 개리 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손수현은 이해준 감독과 열애 공개 한 달 만에 최근 결별했다.

6. 빅뱅 신곡 뱅뱅뱅+런닝맨

빅뱅이 오는 6월 1일 신곡 ‘뱅뱅뱅’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빅뱅 ‘메이드 시리즈(MADE SERIES)’의 두 번째 앨범 ‘A’의 첫 번째 신곡 제목이 ‘뱅뱅뱅’으로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블로그를 통해 포스터를 공개했다. 강렬한 붉은색의 포스터에는 ‘BIGBANG PRESENTS’, ‘BANG BANG BANG’이라는 신곡 제목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뱅뱅뱅’에는 세계적인 여성 안무가 패리스 고블이 함께 작업을 했으며, 뮤직비디오는 ‘판타스틱 베이비’를 연출한 서현승 감독이 맡았다. ‘판타스틱 베이비’는 최근 유튜브에서만 1억5천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빅뱅 뮤비 가운데 최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빅뱅은 지난 25일 강원도 인제에서 SBS ‘런닝맨’ 촬영을 마쳤으며, 완전체로 출연하는 것은 3년 만이다. 빅뱅이 출연한 ‘런닝맨’은 오는 7일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