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남자를 위한 20금 웹게임 ‘승천온라인’ 7일부터 비공개테스트 실시
IT/과학 2012/11/06 12:03 입력 | 2012/11/06 14:05 수정

100%x200

사진설명

성인남자를 위한 20금 게임 ‘승천온라인’이 오는 7일 수요일부터 11일 일요일까지 5일간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승천온라인’은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진나라 정복사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텔링 게임으로 세계 8대 기적 중 하나인 중국 진시황제의 ‘병마용’을 배경으로 당대의 전장과 역사를 역동적으로 재현한 게임이다.



‘승천온라인’은 대용량 클라이언트 게임과 같은 스케일의 플레이화면을 보여주며 미러서버를 사용해 랙없이 공성전, 자원쟁탈전, 대규모 PVP, 혈맹원이 가꾸는 마을과 AOS 플레이 방식의 미니게임 등을 지원해 더 사실적이로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구현한다.



특히, 이번 ‘승천온라인’ CBT에서는 핵심 재미요소인 퀘스트, 빠른 성장 시스템, 대규모 공성전과 국지전 그리고 많은 인원을 수용 가능한지 서버의 안정성 등을 집중 점건한다.



이번 CBT는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들에게는 테스트 중 골드와 여러 혜택을 받아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주)녹스엔터테인먼트는 테스트 종료 후 제시된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에 반영시켜 11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승천온라인’ 게임의 CBT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ky.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