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솔로곡, 오승환 유리 열애, 프로듀사 티저, 가인 장윤주 이하나, 광희 식스맨 논란
연예 2015/04/22 15:45 입력 | 2015/04/22 16:13 수정

100%x200

ⓒ 장윤주 인스타그램 / 가인 인스타그램 / KBS2 '프로듀사' 티저 캡처 / 유리 인스타그램 / 최시원 트위터 /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디오데오 뉴스 = 핫 키워드 뉴스] 백현 솔로곡 두근거려,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프로듀사 티저 영상, 가인 장윤주 이하나, 광희 식스맨 반대서명 논란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연예뉴스.

1. ‘우옆엑’ OST 엑소 백현 솔로곡 두근거려

엑소 백현 솔로곡 ‘두근거려’가 22일 0시 공개됐다. 네이버 TV캐스트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의 OST 메인 테마곡으로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6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백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담백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으로 엑소가 팬들을 처음 만났을 때 느낀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는 지난 9일부터 매주 화·목요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되는 16부작 드라마다.

2.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소녀시대 유리와 일본 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스 오승환이 열애 중이다.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지난해 말 지인들의 몽미에서 만나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다고”고 인정했다.

오승환도 한신 구단을 통해 “유리씨와 교제하는 건 사실. 따뜻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면서 “정규시즌 중에 야구 외적인 부분으로 주목을 받게 돼 죄송하다. 앞으로 한신의 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20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해 11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으며, 유리가 지난 3월 일본 오사카로 개인 일정 다녀온 것도 오승환을 응원하기 위함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3.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프로듀사 티저 영상

KBS2 새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의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예능국 PD 라준모 역을 맡은 차태현, 음악프로 PD이자 쌈닭 탁예진 역의 공효진, 신입 PD 백승찬 역의 김수현, 인기가수 신디역의아이유가 한 버스에 올라탄 모습을 담고 있으며, 네 사람이 버스 맨 뒷자리에 앉은 모습이 네 사람의 사각 러브라인을 암시하는 듯 하다.

‘프로듀사’는 ‘개그콘서트’ 서수민 CP가 연출을 맡고,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가 대본을 맡고,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톱스타들이 주연을 맡아 캐스팅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5월 8일 밤 9시15분 첫 방송.

또 박진영이 선미, 조권, 닉쿤과 함께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

4. 가인 장윤주 이하나

가수 가인과 배우 이하나가 모델 장윤주의 결혼축하화보에 함께했다.

장윤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인, 이하나와 함께한 웨딩화보 촬영 사진과 함께 “가인이와는 스모키아이의 본능이. 하나와는 음악적 감성이. 그렇게 우린 서로 통한다. 가인아 우리의 고향은, 하나야 어서 음반내자, 너희가 부르면 언제든지 달려갈게”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 세사람은 뛰어난 미모로 각자 매력이 느껴지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인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윤주와 함께 한 사진과 함께 “언니 잘가요”라는 짧은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5. 광희 식스맨 반대서명 논란

지난 18일 MBC ‘무한도전’은 새 멤버를 뽑는 식스맨 프로젝트에서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최종 선택을 받았다. 이에 21일 포털사이트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는 ‘예원과 같은 소속사 광희의 무한도전 식스맨 반대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광희 식스맨 반대서명이 올라왔으며 광희의 군 미필을 지적한 네티즌들도 있다.

이 가운데 식스맨에서 아쉽게 탈락한 슈퍼주니어 최시원의 격려글이 눈길을 끈다.

최시원은 지난 1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광희야 축하해. 일단 컴퓨터는 멀리하고. 촬영으로 함께하지 못하신 다른 후보분들 다음에는 꼭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광희, 홍진경, 강균성과 함께 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