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몸매’ 한채아 각시탈서 이강토가 유혹에 넘어갈만한 목욕신 선보여 ‘남심 흔들~’
문화 2012/06/26 15:10 입력

100%x200

출처 : KBS

배우 한 채아가 우아함 속에 감춰진 어깨선을 드러내며 남심을 흔들어놓을 예정이다.



KBS 2TV 수목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스파이 채홍주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한채아가 목욕신을 선보이며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한채아는 붉은 장미꽃잎이 흐트러진 욕조 안에서 신문을 읽으며 지적인 섹시미를 발휘했다.



살짝 드러난 어깨선과 젖은 머리, 고혹적이고 당찬 표정에서 우아한 섹시미가 나타내며, 욕조 안에서도 보이는 아름다운 피부결과 각선미는 최강의 미모를 선보인다.



각시탈 제작진은 “목욕신은 조명과 카메라 등 최소한의 스태프만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한채아는 극중 채홍주 역에 완벽하게 빙의되어 긴장도 하지 않고 고혹적인 자세를 잃지 않았다”고 밝히며 “욕조 안에서 신문을 읽는 모습에서 우아함과 여성적인 매력이 동시에 발산되어 매우 만족스러운 장면이 나왔다”고 전했다.



한편, 더 강해지고 독해진 이강토(주원 분)의 2중 생활이 시작된 가운데 이강토와 슌지(박기웅 분)의 갈등, 목단(진세연 분)을 둘러싼 3각 멜로, 이강토를 향한 채홍주의 본격적인 유혹이 시작되면서 각시탈의 흥행세는 더욱 치솟을 것으로 보인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