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연인 윤세아와 홍대 데이트 ‘현란한 비트박스로 화해의 무드 조성?
문화 2012/06/24 15:07 입력

100%x200

▲ 사진 제공 = 화앤담픽처스 제공

‘신사의 품격’ 김수로가 파격적인 ‘스키니진 패션’을 한 채 윤세아와 함께 유쾌상쾌한 ‘홍대 데이트’를 펼쳐낸다.



김수로는 오는 24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 10회 분에서 20대들이 즐겨 입는 스키니진에 후드 집업을 착용하고 현란한 비트박스를 펼쳐내며 윤세아와 행복한 데이트를 벌이게 된다.



극 중 41살인 김수로가 스키니진에 후드 티셔츠, 하이탑 운동화까지 신으며 대변신을 하게 된 이유는 사랑하는 여자 윤세아 때문이다. 윤세아가 김수로에게 20대 남자들이 많이 입는, 핏이 예술인 스키니진을 한번 시도해보라고 권유했던 것. 김수로는 스키니진 패션으로 윤세아를 깜짝 놀라게 만들고, 웃게 만들어 주기 위한 그만의 이벤트가 펼친다.



무엇보다 김수로는 빅뱅의 지드래곤 못잖은 완벽한 최신 스키니룩과 그에 어울리는 현란한 비트박스와 힙합춤까지 추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김수로의 파격적인 스키니진 패션과 놀라운 춤솜씨로 인해 윤세아가 큰 웃음을 지어내게 될 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김수로와 윤세아의 데이트 장면은 지난 21일 서울 홍대 앞 한 놀이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김수로는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몸에 딱 달라붙는 스키니진과 겹겹이 레이어드한 후드 티셔츠를 입고 땀 꽤나 흘리는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 하지만 다들 더위로 힘들고 지쳐갈 때마다 김수로가 ‘파이팅’을 외치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는 전언이다.



특히 김수로는 촬영을 위해 준비해온 바지가 스키니 진에 비해 통이 넓다는 것을 알게 된 후 현장에서 즉석 수선, 몸에 딱 붙는 스키니진으로 만드는 열정을 발휘했다. 바지를 입은 채 서 있는 김수로 주변으로 스타일리스트들이 총 출동, 바지를 일일이 옷핀으로 고정하며 쫀쫀하게 달라붙은 스키니진을 완벽하게 만들어내 스태프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귀띔이다.



그런가하면 현란한 비트박스와 힙합춤을 다양한 애드리브로 펼쳐내는 김수로 때문에 윤세아가 웃음을 멈추지 못해 여러 번 NG가 나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김수로는 타고난 춤실력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급조한 비트박스를 여러 가지 버전으로 탄생시키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김수로와 윤세아는 ‘신사의 품격’을 대변하는 ‘염장커플’로 달콤하면서도 실감나는 러브스토리를 그려내고 있다”며 “두 사람은 실제로 밝고 명랑한 성격을 가져 촬영장에서도 웃음이 끊이질 않게 한다”고 밝혔다.



한편, 10회분 예고편에서는 윤진이가 길 건너편 김민종을 보고 위험천만하게 차도를 건너는 모습이 담겨져 긴장감을 드높였다. 윤진이는 마구 양손을 흔들어대며 차도 반대편에 있는 김민종을 향해 길을 가로지르려고 했던 상황. 차에 부딪힐 뻔한 윤진이를 본 김민종은 도로안전대를 훌쩍 뛰어넘어 윤진이를 안전하게 구해내게 된다. 저돌적인 윤진이와 그녀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민종이 앞으로 어떤 관계로 완성되게 될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