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택시 홍영기, 레드벨벳 새멤버, 랩몬스터 믹스테잎, V.O.S 어느날 어느곳 어디선가, 전진
연예 2015/03/11 19:20 입력

100%x200

ⓒ 방탄소년단 블로그 / SM엔터테인먼트 / SM타운 유튜브 영상 캡처 / tvN '택시' 방송 캡처 / 엔피노 엔터테인먼트 / V.O.S 뮤비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택시 홍영기 이세용 부부-박태준-기안84,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랩몬스터 믹스테잎,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박형식,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뉴스.

1. 택시 홍영기 이세용 부부-박태준-기안84

지난 10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인터넷 청년 재벌을 주제로 웹툰 작가 기안84와 얼짱 출신 쇼핑몰 CEO 겸 웹툰작가 박태준, 얼짱 출신 쇼핑몰 CEO 홍영기 이세용 리틀부부가 출연했다.

박태준은 가난했던 유년시절로 인해 아버지와 불화가 있음을 털어놨고 이에 MC 이영자는 마음만 먹으면 만날 수 있지 않냐며 전화를 권했고 박태준은 무려 20년 만에 아버지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안부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박태준은 성형수술을 사실을 고백하며 광희보다 자신이 더 인조미가 강하다고 ‘셀프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웹툰 ‘패션왕’, ‘복학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기안84는 공황장애를 겪은 과거를 고백했다. 박태준은 “기안84가 독자 반응에 민감하다. 공황장애까지 왔다”고 말하자, 기안84는 “고속도로에서 밤에 운전을 하는데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간신히 차를 갓길에 세웠다. 나중에 찾아보니 공황장애가 맞더라. 자제력을 잃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기안 84는 “사람을 못 만나는 직업이다. 만화를 그리면서는 혼자 있게 됐다. 7년 정도 그림을 그리니까 공황장애가 오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다.

또한 홍영기, 이세용 부부가 출연했다. 홍영기는 임신 사실을 알고 “많은 생각을 했다. 나도 아직 21세고 세용이는 18세였다. 너무 슬펐다”며 많이 울었다고 털어놨다.

홍영기는 남편 이세용 씨와 아들 이재원 군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주변 시선 때문에 아이를 못 데리고 다녔다. 그래서 미안했다”며 “아들과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날 홍영기는 출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생명을 소중하게 생각했기 때문. 어떻게 없앤다고 생각하지?라는 생각뿐이었다”며 진한 모성애를 드러냈다.

2.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걸그룹 레드벨벳이 5인조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새멤버 예리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11일 SM타운 공식 유튜브에는 약 30초가량의 영상이 게재해 예리의 모습을 공개하고 합류를 환영했다.

새 멤버 예리는 2011년 SM에 캐스팅된 멤버로 노래·랩·댄스 등 다방면에 재능을 갖췄다. 또 SM루키즈 멤버로 공개됐으며 지난해 8월 ‘SM타운 라이브’ 서울 공연에서 ‘보랏빛 향기’, ‘No No No No No’ 무대에 오른 바 있다.

레드벨벳은 오는 18일 첫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3. 랩몬스터 믹스테잎

랩몬스터가 믹스테잎 발표를 예고했다. 믹스테잎이란 기존의 비트 위에 새롭게 가사를 쓰고 녹음한 곡이다. 비상업적인 목적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심의를 받지 않아 래퍼의 생각과 신념을 가감없이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11일 방탄소년단 블로그에 ‘RM by Rap Monster’라는 문구로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사진 속 랩몬스터는 얼굴 한쪽에 까만 페인트를 뒤집어 쓴 채 카메라를 정면으로 노려보고 있다. 페인트를 끼얹는 것을 통해 뮤지션이자 래퍼로서 새롭게 태어난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 사진과 함께 ‘You do you, I do I.’라는 문구를 믹스테잎을 관통하는 주제로 잡아 ‘나는 나의 음악을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랩몬스터의 첫 번째 믹스테잎 ‘RM’은 오는 17일 자정 국내외 힙합 전문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후 무료로 배포한다. 앞선 13일엔 수록곡 ‘각성’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할 예정이다.

4.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박형식 뮤직비디오

그룹 V.O.S의 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1일 공개됐다. 이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어느날, 어느곳, 어디선가’는 하정호 작곡가와 고영환, 서의범 작곡가의 합작품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사운드에 VOS의 목소리가 더해져 여운을 남긴다.

특히 탄탄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바탕에 둔 최현준의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보컬과 김경록의 허스키하고 애절한 보컬이 만나 듣는 이들의 귀를 자극하고, 공감되는 가사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비에는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출연해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 박형식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한 순정남으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5.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신화 전진이 엔피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엔피노 측은 “앞으로 신화 활동을 넘어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서도 더욱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진은 상반기 신화 아시아 투어와 더불어 하반기 솔로 앨범 및 예능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신화 정규 12집 앨범 ‘위’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