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신화, K팝스타4케이티김 니가있어야할곳, 삼시세끼차승원, 차태현프로듀사, 소유진 백종원, 안재욱최현주
연예 2015/03/02 18:35 입력

100%x200

ⓒ tvN '삼시세끼' 페이스북 / SBS 'K팝스타4' 캡처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 / SBS '런닝맨' 캡처 / 안재욱 인스타그램 /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홈페이지

런닝맨 신화, K팝스타4케이티김, 삼시세끼차승원, 차태현프로듀사, 소유진 백종원, 안재욱최현주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런닝맨 신화 vs 제국의아이들, K팝스타4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삼시세끼-어촌편 차승원, 차태현 프로듀사 아이유 김수현 물망,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소유진, 안재욱 최현주 결혼설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뉴스

1. 런닝맨 신화 제국의아이들

지난 1일 SBS ‘런닝맨’에는 신화와 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해 ‘상남자 대격돌’을 펼쳤다. 신화는 오프닝에서 자신들보다 늦게 도착한 제국의아이들에게 “너희 몇 년 차야?”라며 장난스럽게 군기를 잡았다.

신화는 ‘구멍’을 묻는 송지효의 질문에 김동완이 “신화의 구멍은 나다. ‘김동완+구멍’을 합쳐 ‘동구멍’으로 불린다”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으며, 광희가 “내가 여기서 에릭 역할”이라는 말에 김동완이 “웃기지 마”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신화는 17년 동안 함께한 팀웍을 과시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최근 SNS를 통해 소속사와의 갈등을 드러내 화제가 된 문준영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2. K팝스타4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케이티김은 지난 1일 ‘K팝스타 시즌4’에서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소울 감성이 묻어나는 R&B풍으로 편곡해 선보였다. 무대가 시작되자 심사위원들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몸을 들썩였고,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물개박수를 치고 방청객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열광했다.

박진영은 심사평에서 “케이티김은 이 노래를 먹어서 완전히 소화했고 그게 케이티김 피 속까지 들어갔다 나왔다. 완전히 자기 노래다”며 “K팝스타 통틀어서 R&B소울 장르에서는 4년간 무대 중 최고였다. 나를 처음으로 일으켜 세운 참가자다”라고 극찬했다.

방송 이후 케이티김의 ‘니가 있어야 할 곳’ 영상은 공개된지 16시간만인 2일 오전 10시 조회수 170만뷰를 돌파했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6시간 만에 100만뷰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3. 삼시세끼 차승원 1박2일 외출 후 추성훈과 돌아온다

지난달 27일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 차승원이 딸 예니의 생일을 챙겨주기 위해 정우와 함께 만재도를 떠나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차승원은 자신이 자리를 비우는 1박2일 동안 유해진과 손호준의 끼니가 걱정돼 겉절이를 만들어 놓고 김치볶음밥 레시피까지 알려준 뒤에도 나중에 전화를 걸어 뭐 먹었는지 확인하며 두 사람의 끼니를 걱정했다.

‘삼시세끼’ 페이스북에는 “다음주, 추블리와 차블리. 100대 1로 덤벼도 이길 것 같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차승원과 추성훈이 함께 배위에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4. 차태현 프로듀사 아이유 김수현 물망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 차태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13살에 연습생 생활을 시작해, 톱스타가 된 ‘얼음공주’ 여가수 역에는 아이유가 물망에 올랐으며, 극중 3명의 PD와 호흡을 맞추게 된다. 앞서 보도된 김수현도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듀사’는 방송사 예능국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으로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가 집필을 맡고, ‘개그콘서트’, ‘해피선데이’ 서수민 PD가 기획에 참여한다. 아이유를 포함한 주조연 캐릭터 캐스팅을 이번 주 안으로 마무리 할 예정이며, 편성은 5월 금토가 논의 중이다.

5. 소유진 백종원

백종원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아내 소유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리테’는 김구라, 백종원, 정준일, 홍진영, 김영철, 초아가 자신만의 인터넷 방송을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백종원은 요리 레시피와 먹방으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우승상품으로 1분 PR을 획득한 백종원은 “음식 사업을 하는 사람이지만 진짜 맹세하고 돈을 벌려고 음식 사업을 하는 게 아니라 좋은 음식 어떻게 싸게 팔 수 있을까 고민한다”고 말했다. 이어 “와이프하고 저하고 사랑하고 잘 살고 절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거 전혀 없다. 와이프에 대해서 안 좋은 소리는 많이 없어졌는데 와이프 예뻐해달라. 좋은 사람이고 착한 사람이다”라며 부인 소유진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며 “많은 분들이 저희 가정을 위해 생각해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한다. 와이프 사랑한다”고 덧붙이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백종원과 소유진은 지난 2013년 15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후 현재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으며 둘째를 임신 중이다.

한편 마이리틀텔레비전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6. 안재욱 최현주 결혼설

배우 안재욱이 9살 연하 뮤지컬배우 최현주와 오는 5월 결혼설에 휩싸였다. 이에 안재욱 측은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하에 진지하게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구체적인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오간 적은 없다”며 “아직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한지 얼마 도지ㅣ 않았는데 결혼 이야기를 꺼낸다는 것 자체가 아직은 성급하다”며 결혼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은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춘 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