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샤이니 1위, "'셜록' 대박났네~민호의 트로피 키스~"
연예 2012/03/28 16:27 입력

100%x200
샤이니가 신곡 ‘Sherlock’으로 컴백 5일 만에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아시아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명실상부 ‘세계돌’ 샤이니가 지난 27일(화)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MUSIC ‘Show Champion(이하 쇼 챔피언)’에서 컴백무대를 갖고 신곡 ‘Sherlock’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샤이니는 이날 신곡 ‘Sherlock’으로 ‘쇼 챔피언’의 ‘챔피언 송’을 차지하며 챔피언 트로피를 거머쥐는 주인공이 되었다.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샤이니의 무서운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 한 것.



이날 민호는 챔피언 트로피에 진한 키스를 날리며 1위 수상의 남다른 기쁨을 전해 눈길을 끌었으며 같은 소속사 선배이자 ‘쇼 챔피언’ MC인 신동은 앵콜 무대에 깜짝 등장해 샤이니 멤버들과 함께 안무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선배로서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다.



한편, 3주 전 예고했던 2MC의 자존심을 건 깜짝 대결에서는 현아의 ‘버블팝’을 선보인 신동이 미스에이의 ‘Touch’ 무대를 꾸민 신영에게 단 4표차이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이날 생방송 ‘쇼 챔피언’ 무대에서는 2AM, Tony&Smash, B1A4, SKULL, 셰인 등 쟁쟁한 인기스타와 실력파 신인들이 출연해 화끈하고도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MBC MUSIC ‘쇼 챔피언’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