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바이' 임시완, "해품달-적도 이어 시트콤으로 새롭게 변신! 진정한 연기돌"
연예 2012/03/26 12:59 입력

100%x200

사진제공 = MBC

<해를 품은 달>과 <적도의 남자>에서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를 통해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다.



“빈틈없는 역들을 연기했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아요”



<해를 품은 달>에서 조선 최고의 천재 유생 '허염', <적도의 남자>에서는 냉소적인 수재 ‘이장일’ 등 완벽한 캐릭터를 맡아 온 임시완이 MBC 새 시트콤 <스탠바이>에서 뛰어난 공부와 운동실력, 음악적 재능을 갖춘 인기 고삼이지만 가슴 속에 아픔을 안고 사는 인물 ‘임시완’으로 변신했다.



“완벽한 킹카남, 제가 실제로 경험해보지 못한 캐릭터여서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돌’의 한 멤버로 데뷔한 임시완은 정극 연기에서 성공적인 평가를 받자마자 순발력과 코믹연기를 보여줘야 하는 시트콤 출연에 나섰다. 또한 기존 두 작품에서는 극 초반에만 출연하는 아역을 맡은데 반해, 이번 작품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 명의 캐릭터로서 극 전부를 소화해야 한다.



“부담은 되죠, 하지만 <남자 셋, 여자 셋>때부터 시트콤을 좋아했고 함께 하는 선배님들이 정말 좋아서 꼭 출연하고 싶었어요,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스탠바이> 첫 대본연습을 했을 때, 가족을 만난 느낌과 아! 정말 저만 잘하면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촬영장에서 가장 큰 목소리로 열심히 인사하는 배우 임시완. “롤모델은 이승기 선배님이예요”라고 밝히며, “다양한 위치에서 흡입력 있는 역할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스탠바이>는 ‘TV 11’이라는 가상의 방송사를 배경으로 직장인들의 고민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그린다. 류진, 이기우, 하석진, 김수현, 최정우, 박준금, 정소민, 임시완, 김연우, 쌈디, 고경표, 김예원 등이 출연한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일일시트콤 <스탠바이>는 4월 초 방송된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