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의총각파티 김종민, 해피투게더 구혜선, 스물, 빅스 이별공식, 라스강균성, 김종국사과, 박한별 임윤택
연예 2015/02/13 14:15 입력

100%x200

ⓒ 빅스 이별공식 티저 캡처 / KBS2 '해피투게더' 캡처 / 박한별 인스타그램 / SBS '힐링캠프' 캡처 / MBC에브리원 '신동엽의 총각파티' 캡처 / MBC '라디오스타' 캡처 / NEW 페이스북


[디오데오 뉴스=핫 키워드 뉴스] 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해피투게더 구혜선, 스물 이준호 김우빈 강하늘, 빅스 이별공식 프리 티저 공개, 라디오스타 강균성, 김종국 윤은혜 사과, 박한별 임윤택 등 핫 키워드로 보는 주요 뉴스.

1. 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12일 MBC에브리원 ‘신동엽과 총각파티’에서 김종민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낯선 여자의 기습 뽀뽀’를 받는 몰래카메라의 주인공이 됐다. 단골 미용실 안에서 신입 헤어 디자이너의 뽀뽀를 받고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한 김종민은 계속되는 기습 뽀뽀에 몰카를 눈치챘지만 그 상황을 오히려 즐겨 부러움을 샀다.

김종민을 제외한 멤버들은 “말도 안돼”라며 부러워했고, MC 신동엽은 “나는 왜 안해줘”라고 격렬히 항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2. 해피투게더 구혜선 집 공개

12일 KBS ‘해피투게더3’에서 구혜선은 “난 공개연애도 좋다. 연애할 때 남자에게 올인하는 편이다. 그런데 되레 남자쪽에서 신경을 썼다”며 남자 연예인과 교제시절 주로 집에서 몰래 비밀데이트를 즐겼던 일화를 공개했다.

구혜선은 애완동물 중독이라고 밝히며 10마리의 애완동물과 단독주택에서 살고 있다고 밝혔으며, 200평 정도 되냐는 질문에 웃음만 보여 200평으로 몰아가자 “집은 크다”고 답했다.

이날 ‘해피투게더’는 ‘연예계 화성인 특집’으로 지진희, 구혜선, 광희, 설현, 안재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3. 스물 이준호 김우빈 강하늘

영화 ‘스물(감독 이병헌)’ 이준호가 자신의 이상형으로 할리우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꼽으며 “말이 잘 통하는 여자가 좋다”고 말했다. 제작보고회에 강하늘은 검은 티셔츠에 ‘스물’이라고 적힌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이준호씨 팬들과의 약속”이라고 입은 이유를 밝혔다. 김우빈은 강하늘이 술 마시고 고함을 친 고성방가 술버릇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으며, 주연 세명이 동갑으로 알려졌으나 실제로 김우빈은 89년생, 이준호와 강하늘은 빠른 90년생이여서 “빠른이 없어져야 할 것 같은데”라며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물’의 배급사 NEW 페이스북에 “무대 뒤에서도 자체발광!”이라며 동갑내기 세 친구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대기실 직찍을 공개했다.

4. 빅스 이별공식 프리 티저 공개

빅스가 13일 스페셜 싱글앨범 타이틀곡 ‘이별공식’ 프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별공식’은 90년대 최고의 댄스 그룹 Re.f가 1995년 발매한 1집의 타이틀 곡으로, 빅스에 의해 20년 만에 재탄생했다. 2015년 빅스표 이별공식은 원곡의 멜로디를 최대한 살려낸 음악에 빅스의 색을 녹여냈다.

‘이별공식’ 티저 영상 속 빅스는 안무 연습실에 누워있다가 음악이 흘러나오자 일어나 배열을 맞춰보며 몸을 풀었고, 스트리트 패션과 스트레칭으로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면서도 댄스 영화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오는 24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을 발매한다. 또 3월 28일, 29일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유토피아’를 개최한다.

5. 라스 강균성

11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스킨십을 좋아해서 여자친구에게 안겨 있는다고 말하며 “부모님이 맞벌이셨고 형제가 없다 보니 여자친구가 생기면 그랬다. 어렸을때 소풍갈 때 어머니나 아버지가 오신 적이 거의 없었다”며 스킨십을 좋아하는 이유를 엉뚱하게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마사지를 해준다”며 스킨십을 이끌어내는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강균성은 이휘재와 김민교, 이봉주, 조현아의 특징을 잡은 표정을 따라하는 개인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균성은 소찬휘 ‘tears’를 무리없이 소화하며 김경호와 김장훈 성대모사까지 섞는 여유를 보였고 윤종신의 음이 어디까지 올라가냐는 질문에 ‘3옥타브 솔까지 가능’하다고 답했다. MC들은 “끼가 많은데 발라드 부르려니까 힘들었겠다”며 가창력을 칭찬했다.

6. 김종국 사과 윤은혜 '런닝맨 소환운동'

김종국은 SNS상에서 진행된 ‘윤은혜 런닝맨 소환운동’에 대해 “본의 아니게 부담을 주는 것 같아 윤은혜에게 미안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에 윤은혜 측은 “김종국이 미안해할일이 아니다. 윤은혜가 김종국에게 ‘오빠가 왜 미안해하냐’고 말했다더라”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어 “윤은혜는 ‘X맨’이 굉장히 예전 방송인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관심을 가져주는 것을 신기하고 감사하게 여기고 있다. 굳이 김종국이 사과해야 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7. 박한별 임윤택 기일 조문

배우 박한별이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는 2월 11일 임오빠의 2주기. 리단이가 아빠 드시라고 올려둔 젤리, 오랜만에 얼굴보고 행복했을 오빠 생각하니 뿌듯. 임윤택 임리단 울랄라세션 박한별 메모리얼파크 기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임윤택은 위암 투병 중 지난 2013년 2월 11일 사망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