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한복입고 새해맞이 인사! "2월에 찾아뵐께요~"
연예 2012/01/24 10:39 입력

100%x200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100%x200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포미닛이 임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한복을 차려입고 팬들에게 설날 인사를 전했다.



<포미닛의 설날 인사 및 새해소망>



지현 : 올해에는 작년보다 더 많은 분들에게 포미닛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것 같아요. 곧 찾아올 앨범! 열심히 노력하면서 준비하고 있으니 꼭 기다려주시고, 다들 작년보다 마음이 꽉차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우리 멤버들과 팬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가득 만들어나가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윤 : 여러분! 저희 포미닛 많이 보고싶으시죠? 저희도 얼른 무대 위에서 포미닛의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서 준비중이에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더 멋진 모습으로 쨔잔! 하고 나타나겠습니다. 올 한 해 포미닛과 함께 기운차게 출발해봐요! 화이팅!



가윤 : 설날을 맞아 가족들과 그리고 멤버들과 오순도순 이야기 나누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이렇게 좋은 새해 다짐도 나누면서 마음을 한 번 더 굳게 다져봅니다. 새해에는 다른 것 보다 우리 포미닛이 멋진 앨범으로 컴백해서 열심히 활동하고 더 많은 분들께 사랑받았으면 하는 것, 저희 무대를 보고 행복해하시는 여러분을 보는 것이 소망입니다. 꼭 이루고 싶어요!



현아 : 작년 한 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던 만큼, 새해를 시작하는 각오와 느낌도 남다른데요. 앞으로도 감사한 분들의 마음 잊지 않고 노력하는 포미닛이 될테니까 지켜봐 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제 복도 가득 나누어드릴게요!



소현 : 2012년 임진년에는 모두들 건강하시고, 서로가 서로에게 더 힘이되는 희망찬 한 해이길 바랍니다. 저희 포미닛이 얼른 컴백해서 멋진 무대 보여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올 해 설날에는 설날 특집방송 여기저기에서 저희들의 모습을 조금씩 보실 수 있을거에요! 포미닛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소원이 있다면, 이번에 준비하는 음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고, 올 해에는 단독콘서트 무대에서 팬 여러분과 만나고 싶은 꿈이 있어요. 꼭 이뤄질 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편, 포미닛은 2월 컴백할 예정이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