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걷는선비, 손호준산체, K팝스타4정승환, 신다은이광수, 자이언티크러쉬, 조정석거미열애, 김지호, 헬스보이, 곽진언
연예 2015/02/02 19:10 입력

100%x200

ⓒ 밤을걷는선비 / 조정석 트위터 / 거미 페이스북 / SBS 'K팝스타' / tvN '삼시세끼-어촌편' 페이스북 & 방송 캡처 / SBS '런닝맨' / KBS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디오데오 뉴스=핫키워드 뉴스] 밤을 걷는 선비, 삼시세끼-어촌편 장모치와와 산체, K팝스타4정승환, 토이 박윤하 러브콜, 신다은이광수 고백했잖아, 자이언티 크러쉬 그냥, 거미와 열애, 조정석 이상형, 올리브쇼 김지호,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곽진언 이적 김동률과 한솥밥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뉴스.

1. 밤을 걷는 선비, 박해진-김수현 캐스팅 물망! 누가 주인공 될까?

조주희, 한승희 작가의 만화 ‘밤을 걷는 선비’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2012년 우수 만화로 선정한 작품이다.

‘밤을 걷는 선비’가 드라마화 된다고 알려지면서 남자 주인공 꽃미남 뱀파이어 역할에 배우 박해진과 김수현이 물망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MBC 7월 편성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4월 방영되는 홍자매 작가의 신작 후속작이 될 가능성이 높다.

키이스트 자회사인 콘텐츠K가 판권을 구입하고 제작 준비 중이며, ‘커피프린스 1호점’ 장현주 작가가 집필을, ‘해를 품은 달’ 이성준 PD가 메가폰을 잡는 것으로 전해졌다.

2. ‘삼시세끼-어촌편’ 장모치와와 산체에 반한 손호준

‘삼시세끼-어촌편’에 출연중인 강아지 장모치와와 산체가 만재도 마스코트로 부상하며 폭풍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삼시세끼’ 정선편에서 밍키가 마스코트로 부상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지난달 30일 게스트로 출연한 손호준은 산체를 보자모자 “귀엽다”를 반복하며 폭풍 입맞춤을 했고, 제작진의 “산체가 좋아요? 유연석이 좋아요?”라는 질문에 한참을 고민하다 “연석이는 산체만큼 애교가 없어서”라며 산체에게 푹 빠진 모습을 드러냈고, 유해진과 대화 중 “산체에게 휴대전화를 사주고 연락처를 물어보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삼시세끼-어촌편 공식 페이스북에는 “‘삼시세끼 어촌편’ 2회 시청률 가구 평균 10.8% 최고 14.2%로 동시간대 1위 달성, ‘꽃 시리즈’ 통틀어 최고 시청률 기록”이라는 글과 함께 산체 사진 한 장을 공개했으며, ‘삼시세끼’ 작가의 반려견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산체는 ‘국민 귀요미’로 급부상하며 단독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3. K팝스타4정승환, 유희열 박윤하 토이 러브콜

지난 1일 방송된 SBS ‘K팝스타’에서 정승환은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느 사랑이 아니었음을’로 무대를 꾸며 ‘기습 배틀 오디션’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박진영은 “어떻게 저렇게 감정을 잡지? 고등학교 3학년이라기에는 너무 깊이가 있다. 가르칠 수 없는 감정”이라고 극찬했으며, 유희열은 “감정이 성숙해서 놀랍다”고 평했고, 양현석은 “모든 연령대에서 공감할 수 있는 목소리다. YG에서도 욕심이 난다”며 칭찬했다.

자작곡 ‘편지’를 부른 이진아가 2위, 휘성의 ‘안되나요’를 선곡한 박윤하가 3위를 차지했다.

이날 유희열은 박윤하의 무대를 본 후 “다음에 토이 앨범을 내게 되면 박윤하 양이 꼭 토이 객원 보컬을 해줬으면 좋겠다. 내가 만든 멜로디를 박윤하 양이 부른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말하며 극찬을 했다.

4. 신다은이광수 고백했잖아

지난 1일 SBS ‘런닝맨’은 절친들의 동창회로 꾸며져 멤버들의 친구들이 출연했다. 이광수의 절친으로 등장한 배우 신다은은 이광수와 썸에 대해 “저는 아닌데 광수가 먼저 있다고 하더라”며 이광수에게 “너 저번에 고백했잖아”라고 폭로했다. 크게 당황한 이광수는 멤버들의 집요함에 고백을 인정했다.

5. 자이언티 크러쉬 그냥

자이언티와 크러쉬의 신곡 ‘그냥’이 2일 정오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그냥’은 자이언티와 크러쉬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짝사랑·이별에 대한 다양한 시선과 감정을 ‘그냥’이라는 함축적 단어로 표현한 곡이다. 가사는 줄이고 멜로디로 곡의 여백을 채운 것이 인상적이며 두 사람의 독특한 음색과 보컬이 어우러져 곡에 분위기를 더해 호평을 이어지고 있다.

6. 조정석거미열애, 거미와 열애 조정석 이상형

조정석과 거미가 2년째 열애중이라는 열애설 기사에 양측은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친구 사이로 지내다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정석은 과거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와 컬투쇼에서 이상형이 김혜수임을 밝힌 바 있으며, tvN ‘택시’ 출연 당시 ‘개성있게 매력있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았고,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의리있고 공경심 있고 착하고 예뻤으면 좋겠다. 착해야 예뻐보인다. 마음이 곱지 못하면 예뻐 보이지 않는다”고 이상형을 공개했다.

거미는 JTBC ‘마녀사냥’에서 ‘애주가’라고 밝히며 “술을 안 좋아하는 사람과는 대화하고 싶지 않다”고 이상형을 전한 바 있어 조정석의 주량에 대한 관심도 높다.

7. 올리브쇼 김지호

배우 김지호가 2일 CJ E&M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올리브쇼’ 오픈 스튜디오에서 ‘삼시세끼’ 재출연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김지호는 “화덕을 만든다는 얘기가 있었다. 피자를 만들게 되면 저를 초대해달라고 했다”며 “이번엔 설거지를 꼭 하고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호는 “남편 김호진씨가 워낙 요리를 사랑해 더 관심을 갖게 됐다. 맛있는 것을 얻어먹는 복은 타고난 것 같다”며 “내가 원래 먹는걸 좋아한다. 프로그램 제안이 들어왔을 때 음식이 먹어보고 싶어서 냉큼 한다고 했다. 이 프로그램을 맡은 것도 셰프님들의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다. 정말 행복하다”고 ‘올리브쇼 2015’ MC 수락 이유를 밝혔다.

이날 김지호 외에 홍진호, 최현석, 오세득, 이찬호, 남성렬, 신상호PD가 참석했다.

8.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지난 1일 KBS ‘개그콘서트’에서 이승윤은 ‘헬스보이’ 시리즈 마지막 프로젝트 ‘라스트 헬스보이’를 공개했다.

‘개콘’ 몸무게 서열 1위 김수영과 깡마른 이창호가 도전하며, 두 사람은 168cm로 같은 키로 110kg 이상의 몸무게 차이를 보였다. 168kg 김수영은 몸무게를 두자리로, 51kg 이창호는 70kg을 목표를 공개하며 각오를 다졌다. 이날 김수영은 “얼마전에 병원에 갔다왔는데 이렇게는 얼마 못산다는 이야기를 들어 도전하게 됐다”며 도전하게 된 절실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수영은 2011년 공채개그맨으로 데뷔하기 전 ‘씨름 유망선수’로 활동한 바 있다.

9. 곽진언 이적 김동률과 한솥밥

엠넷 ‘슈퍼스타K 6’ 우승자 곽진언이 이적, 김동률, 존박, 정순용 등이 소속된 뮤직팜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엠넷 측은 “평소 김동률과 이적의 음악을 매우 좋아했던 곽진언이 존경하는 선배들과 함께 음악적으로 더 성정할 수 있도록 뮤직팜과의 계약을 주선했다. 곽진언이 한층 발전하도록 뮤직팜과 협업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윤종신은 자신의 SNS에 “나도 너무나 탐났지만, 잘 선택했다. 훌륭한 선배들과 멋진 음악하거라 진언아”라며 응원의 글을 남겼다.

곽진언은 중저음 보컬과 매력적인 기타 선율로 역대 심사위원 최고점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