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예진, "크리스마스 미녀 루돌프 사슴뿔 귀엽네~"
연예 2011/12/25 14:57 입력

100%x200
걸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예진이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이하여 친필 메시지와 루돌프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예진은 24일 공식트위터(http://twitter.com/bravegirls_)를 통해 “즐거운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이하여 쑥스럽지만 싸인지에 몇 글자 적어 봤어용^^,크리스마스 특집 마보이2 하러갔다가 일렉트로보이즈 선배님들과 기념으로 찰칵!!!” 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일렉트로보이즈멤버들과 예진은 레드&화이트 의상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으며 예진은 루돌프 뿔 머리띠를 이용해 귀여운 매력을 자아내며, 정성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부스가 부럽다~”,“초 절정 미인 루돌프”, “완전 훈남 훈녀”, “얼굴도 예쁜 만큼 글씨도 귀엽네!”,“마보이2 무대 너무 보기 좋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직접 제작한 브레이브걸스 멤버 예진은 소속사 식구인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원카인,차쿤)와 함께 ‘MA BOY2’로 그 어느 때보다 회전율이 빠른 음원속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순위가 떨어지기는커녕 오히려 순위가 역상승하는 뒷심을 발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