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그림자' 박원숙, "드레원숙? 소녀같은 순수함과 원숙미까지 매력발산"
문화 2011/12/09 11:54 입력

100%x200
배우 박원숙이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고전미를 발산했다.



MBC 창사 5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극본 최완규/ 연출 이주환/이상엽)’에서 기태(안재욱 분)의 어머니 박경자 역을 맡고 있는 배우 박원숙이 우아한 드레스 맵시를 뽐내며 고전미를 무한 발산했다.



극중, 집 안 곳곳을 드레스 코드로 활보하며, 집안의 식모인 금례(김미경 분)를 향해 까칠함을 더할 때는 도도한 부잣집 사모님의 포스를 풍기만, 자신의 철없는 아들 기태를 향한 마음은 여느 부모와 다를 바 없다.



특히, 지난 방송4부에서 순양극장 공연 스페셜 게스트로 기태의 초대를 받아 자신의 집을 방문한 영화배우 최성원(이세창 분)을 향해 소녀 같은 설렘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방송직후, 각 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드레 원숙, 최성원에게 하트 뿅”, “아이 같은 눈망울이 사랑스러움”, “박원숙 선생님 소녀 모습 재발견”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며 관심을 이끌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우여곡절 끝에 순양에서 첫 공연을 성사 시킨 기태(안재욱 분)에게 불운의 그림자가 드리워지며, 긴장감을 이끌어낸 ‘빛과 그림자’는 회를 거듭할수록 극적인 드라마 전개를 비롯,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본격적으로 시청률 사냥에 나섰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