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펫' 김하늘-장근석 VS '티끌모아 로맨스' 한예슬-송중기, "최강의 로코커플은?"
기타 2011/11/04 15:09 입력 | 2011/11/04 15:17 수정

100%x200

사진설명 = 좌: '너는펫' 우: '티끌모아 로맨스'

올 가을 영화계 최고의 로맨틱코미디커플은 누굴까?



사랑에 빠진 연인들과 옆구리 시린 솔로들을 위한 달콤 살벌한 로맨틱 코미디가 올해도 어김없이 극장가를 찾아왔다.



고학력 고수입의 완벽한 주인님과 복슬복슬한 머리에 맞춤형 펫의 아슬아슬한 동거 로맨스영화 ‘너는 펫’의 김하늘, 장근석 커플과 국보급 짠순이와 마성의 청년백수의 생계밀착형 로맨스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의 한예슬, 송중기 커플! 두 커플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보자.



◆ 영화 ‘너는 펫’



로맨틱 코미디계의 여왕 김하늘과 걸어 다니는 신드롬 장근석의 만남부터 빅이슈를 가져온 영화 ‘너는 펫’은 고수입, 고학력에 먹히는 외모까지! 욱하는 성격 빼고는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은이(김하늘 분)과 복슬복슬한 머리에 맞춤형 애교로 무장한 펫 인호(장근석 분)이 주인과 펫의 관계로 동거를 시작하며 일어나는 짜릿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영화는 개봉 전부터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받으며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여왕 김하늘과 톡톡 튀는 신 한류스타 장근석이 어떠한 콤비를 보여줄 것 인지 기대가 크다. 8년간 여왕 자리를 지켜온 김하늘은 이번 영화에서 30대 여성의 감정을 오직 그녀만이 할 수 있는 공감대 속에 그려낼 것이다. 이어 19년차 배우 장근석은 기존 영화에서 묵직한 연기를 선보이다가 이번 영화를 통해 마치 자신의 진가를 제대로 보여 줄 것 만 같은 싱크로율 100%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기존의 식상한 로맨틱 코미디와는 다른 현재를 살아가는 청춘 남녀들의 돈과 연예라는 상관관계를 웃음을 더해 풀어낸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는 돈 모으기에 혈안이 된 국보급 짠순이 홍실(한예슬 분)과 돈 잘 쓰는 법을 아는 청년 백수 지웅(송중기 분)이 함께 생활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밝고 통통 튀는 이미지로 드라마 ‘환상의 커플’을 통해 과감한 연기변신을 한 배우 한예슬이 사차원적 엽기 행각을 일삼는 짠순이 홍실을 연기하고, 꽃미남 스타 송중기가 지금까지의 꽃미남 이미지를 완전히 뒤집는 과감한 연기변신을 선택해 영화계 관계자들의 눈길을 휩쓴 한예슬, 송중기.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는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 이어 한예슬의 매력을 더 뽐낼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하며, 송중기에게는 기존의 이미지를 변신시키는 계기가 되는 영화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올가을 극정을 점령하는 ‘로코 커플’ 김하늘-장근석 VS 한예슬-송중기 커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핫 스타들의 만남으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그들이 오는 11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