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섹시하게 화장했지만... 시선은 한 곳으로!
연예 2011/11/03 23:10 입력 | 2011/11/03 23:45 수정

100%x200
3일(목)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TYLE ICON AWARDS)가 개막한 가운데 배우 신세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내 최대의 트렌드시상식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으로 올 한 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영화배우, 가수, 탤런트, 모델 등 다양한 아이콘들이 총 집합한다. 이들에게는 본상 수상자 '스타일 아이콘' 10인과 대상 격인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STYLE ICON OF THE YEAR)가 주어진다.



이날 MC에는 김민준, 차예련, 박영린이 나섰다. 남성 스타일 리더 김민준과 시크한 매력의 패셔니스타 차예련, 유쾌 발랄 입담을 자랑하는 박영린의 최고의 호흡을 선보이며 깔끔한 진행을 선보였다.



또한, 50인 후보에 오른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타임리스 패셔니스타 고소영을 비롯해, 달콤남 신드롬을 일으킨 박시후,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신선한 감동을 선사한 박정현, 40대의 나이에도 완벽한 몸매와 스타일을 자랑하는 차승원 등 수상 후보들이 대거 레드카펫을 밟았다.



다양한 축하 공연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한류의 유럽 진출을 주도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한류 팬들을 위한 깜짝 퍼포먼스를, 가수 '재범'이 역대 댄스 가수들의 히트곡을 재현한 특별 무대를, 김현중이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 모델들과 합동 공연을 펼친다. 또한, 아이유는 히트곡 '좋은 날'을 미리 보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CJ E&M의 라이프스타일채널 온스타일, XTM, 올'리브, 스토리온이 공동 주관하며, 주관 4개 채널을 포함해 tvN, Mnet, 인터넷TV '티빙'에서 당일 오후 8시에 동시 생중계됐다.



김민준, 브라운계열로 따뜻함과 나비넥타이로 포인트!



사진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