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순재, 내 건강관리 비결은 '술을 하지 않았기 때문!' 담배는 80년대에 끊어…
연예 2011/08/16 18:14 입력 | 2011/08/16 18:22 수정

100%x200
16일(화) 오후 2시 서울 헤리츠 컨벤션 6층 메모리아 홀에서 MBC 새 주말연속극 <천번의 입맞춤>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윤재문 감독을 비롯한 배우 이순재, 차화연, 지현우, 서영희, 류진, 김소은 등이 참석했다.



드라마 <천번의 입맞춤은> 자기 앞에 주어진 삶이 비록 험난한 폭풍우라 할지라도 정직하고 의연하게 감당하며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절망 앞에 무너지지 않는 사람들, 성실하게 절망 앞에 서서 다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별히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순재에게 "건강관리 비결?!"에 대해 질문하자 그는 "특별한 조건이 있다면 하나는 어머니의 체질을 타고난 것"이라며 "어머니께서 96세에 작고 하셨다"고 밝혔다.



이어 "젊었을때부터 지금까지 술을 안했다"고 말하며 "우리 동료들 중 술 많이 먹은 사람들은 다 죽었다. 술을 안했다는것이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80년대에 담배를 끊었다는것이 또 하나의 조건"이라며 "여러분들 빨리 담배 끊으시는게 좋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MBC 새 주말연속극 <천번의 입맞춤>는 오는 20일(토) 밤 8시 40분 첫 방송 되며 제작발표회는 위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영상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