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나나나~' 볼터치 춤으로 男心 '흔들'
연예 2011/07/06 10:39 입력

100%x200


배우 박민영이 f(x)의 깜찍 발랄 ‘나나표 볼터치 춤’을 선보인다.



박민영은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수목극 ‘시티헌터’(작가 황은경/최수진, 연출 진혁, 제작사 SSD) 13회에서 이민호를 위한 특별 ‘나나나 쏭’과 ‘나나표 볼터치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 걸 그룹 f(x)의 히트작인 ‘Nu 예삐오’의 후렴구 ‘나나나~’ 부분에 맞춰 귀여운 ‘볼터치 춤’을 펼치게 되는 것.



지난 4일 경기도 탄현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박민영은 ‘Nu 예삐오’ 노래에 맞춰 앙증맞은 ‘볼터치 춤’을 소화해냈다.



박민영의 애교 넘치는 율동과 노래는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쑥스러운 듯 귀여운 박민영의 율동은 실전인 듯 NG인 듯 아리송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연출됐다. 박민영의 상큼 발랄한 모습 덕분에 밤샘 촬영으로 지친 제작진과 배우들도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는 귀띔이다.



제작진 관계자는 “밤샘 촬영이 이어지고 있지만 박민영은 늘 현장에서 밝고 씩씩한 모습이다. 마치 진짜 김나나를 만나고 있는 듯”이라며 “긴장감 넘치는 촬영이 계속되고 있지만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모두 힘을 내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시티헌터’ 13회는 오는 6일 수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