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가정의 달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 펼쳐~
경제 2011/04/25 20:01 입력 | 2011/04/25 20:03 수정

100%x200
롯데월드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등 가정의 달 황금연휴 기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롯데월드는 이번 가정의달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공연 프로그램 참여 이벤트를 5~10일까지 약 2천 5백여명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 진행한다.



특히 어린이날 당일에는 롯데월드를 찾은 어린이 입장객 수만큼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하고, 어린이들에게는 기부에 참여했음을 알려주는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1~10일까지 어린이가 대형 비누방울에 직접 들어가 사진을 찍어 보고, 친환경 소재의 대형 비누방울을 직접 만들어 날리는 <버블 페스티벌>이 매직아일랜드에서 펼쳐진다.



이외에도 최현우의 마술쇼, 코리아 타이거즈 태권도 시범, 어린이 치어리딩 특병공연으로 구성된 <어린이 만만세>와 롯데월드 쉐프와 함께하는 <케익 만들기>, 동화 속 주인공의 뮤지컬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등 가족 대상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가족단위 입장객을 대상으로 하는 우대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5월 1~10일까지 어린이 자유이용권 요금을 30% 할인하고, 31일까지 만 9세 이하 어린이와 성인 동반 보호자가 함께 이용하는 <맘앤키즈 패키지>도 약 40% 할인한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아 추억의 결혼사진을 지참한 부부도 자유이용권 요금을 30% 할인한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