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송윤아, 설경구 보다 내아들이 먼저 떠오른다!
연예 2011/03/29 19:44 입력 | 2011/03/29 19:49 수정

100%x200
29(일)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는 뮤지컬 음악감독 발칼린은 비롯한 배우 송윤아, 감독 장진, 기타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갓 탤런트>는 영국을 비롯 미국, 중국 등 전세계 37개국에서 제작, 방송되고 있는 최고 인기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으로써 나이와 성별을 불문, 개그, 마술, 댄스, 악기연주, 노래, 연기 등 자신만의 독특한 재능을 가진 숨은 인재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에 <코리아 갓 탤런트>는 tvN이 프로그램의 기획 단계에서 영국 프리맨틀 미디어로 부터 프로그램의 포맷을 정식으로 구매, 자체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특별히 심사위원으로 발탁된 박칼린, 송윤아, 장진과 함께 하는 인터뷰에서 송윤아에게 "지금 설경구와 아이 중 누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라고 깜짝 질문하자 그녀는 직접적인 말 대신 "이 질문에 대답을 하면 설경구씨가 서운해 하지 않을까요?"라고 재치있게 답하며 아이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총 12회 분량의 <코리아 갓 탤런트>는 6월 4일(토) 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영상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