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박칼린, 남자의 자격2 출연?! "듣지도 못했고 제안도 없었다!"
연예 2011/03/29 19:30 입력 | 2011/03/29 19:32 수정

100%x200
29(일)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는 뮤지컬 음악감독 발칼린은 비롯한 배우 송윤아, 감독 장진, 기타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갓 탤런트>는 영국을 비롯 미국, 중국 등 전세계 37개국에서 제작, 방송되고 있는 최고 인기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으로써 나이와 성별을 불문, 개그, 마술, 댄스, 악기연주, 노래, 연기 등 자신만의 독특한 재능을 가진 숨은 인재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에 <코리아 갓 탤런트>는 tvN이 프로그램의 기획 단계에서 영국 프리맨틀 미디어로 부터 프로그램의 포맷을 정식으로 구매, 자체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특별히 심사위원으로 발탁된 박칼린, 송윤아, 장진과 함께 하는 인터뷰에서 박칼린에게 "남자2에도 출연한다는 말이 있는데 여러 프로그램 출연하다 보면 스케쥴이 바빠지지 않겠나?"라고 묻자 그녀는 "코리아 갓 탤런트에 대한 이야기가 남자의 자격 할 때 부터 나왔다. 남자의 자격2의 이야기는 아직 듣지 못한 상황이며 제안도 없었고 하는줄도 몰랐다"고 답했다.



한편, 총 12회 분량의 <코리아 갓 탤런트>는 6월 4일(토) 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영상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