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신세경, 인터뷰가 제일 어려웠어요~
연예 2011/03/22 20:24 입력 | 2011/03/22 20:35 수정

100%x200
22일(화) 오후 4시 39분 서울 워커힐 호텔 비스타 홀에서 시세이도 신제품 런칭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시세이도 뉴 에센스 '하이드로-액티브 리페어링 포스'는 시세이도가 40년의 연구를 통해 밝혀 낸 피부 속 에너지 NMF(Natural Moisture Factor)를 도와서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특별히 이 제품은 보습력 향상,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력을 길러 주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실현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시세이도 뉴 에센스의 새로운 모델 신세경에게 "올 봄 유행할 컬러나 패션은 무엇인가" 라고 질문하자 그녀는 밥이 다 지어지기를 기다리듯 한참을 뜸 들이다가 "셔츠"라고 간단 명료하게 답해 많은 이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어떤 스타일?"이라고 재질문하자 "그거야 개인의 취향일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또 다시 한참을 생각하다 "굉장히 편안한거요"라고 답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배우 신세경을 비롯한 윤세아, 이청아, 장신영, 김나운 모델 박둘선, 이솜, 미스코리아 이지선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영상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