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자는 나무' 송창의, 원빈 이어 '딸바보'등극! "
문화 2010/11/25 11:03 입력 | 2010/11/25 15:54 수정

100%x200
100%x200


배우 송창의가 최근 개봉을 앞둔 영화 ‘서서 자는 나무’에 함께 출연한 아역 배우 주혜린과의 호흡으로 원빈에 이어 ‘딸바보’ 반열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딸바보'란 자신의 딸을 각별히 아끼는 아버지를 칭하는 말로 최근 네티즌들이 사용하는 신조어 중 하나다. 특히, 여자 아역배우를 자기 딸처럼 챙기고 아끼는 남자 연예인을 지칭하는 말로도 사용되고 있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아저씨’의 원빈. 아역배우 김새론을 딸처럼 챙기는 모습이 자주 눈에 띄며 ‘딸바보’라는 별명을 얻어 화제를 모았다.



‘서서 자는 나무’에서 극중 송창의의 딸로 나오는 주혜린은 11개월 때 얼짱 아기 선발대회에서 우승하며 방송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해 종영된 KBS 주말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손현주, 박선영의 조카 마리 역으로 안방 시청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서서 자는 나무’에서 자상하고 따뜻한 아빠로 나오는 송창의는 극중 아역배우 주혜린과 포옹은 물론 볼을 맞대는 등 다정한 모습들이 공개되며 원빈에 이은 ‘딸바보’ 대열에 합류 했다.



촬영 당시 모든 스텝과 배우들로부터 귀여움을 독차지한 주혜린은 모든 스텝과 배우들 가운데 누가 가장 잘 챙겨줬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송창의를 꼽는다. 추운 날씨에 담요로 감싸주는 것은 기본이고 혜린이가 좋아하는 사탕을 선물하면 뽀뽀를 받을 때가 가장 행복했다는 송창의는 엄마로 나오는 서지혜가 시샘을 느낄 정도였다며 결혼하면 혜린이처럼 예쁜 딸을 낳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휴먼 멜로 드라마 ‘서서 자는 나무’는 오는 12월 9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