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는 외박 중' OST 발매···3만장이상 주문 폭주
문화 2010/11/15 19:54 입력

100%x200
<매리는 외박 중> OST PART 1 팬들의 강력한 요청 속에 15일 발매됐다.



팬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 첫 공개된 KBS 2TV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극본: 인은아/ 연출 : 홍석구, 김영균)이 국내 드라마 일간 검색어 1위를 차지,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첫번째 싱글 장근석의 <부탁해,My Bus!>의 기대 이상의 호응에 힘입어 두번째 싱글 한승연(카라)의 와 락밴드 트랙스의 역시 공개와 함께 OST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한류의 주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무결’ 역의 장근석이 직접 OST에 참가한다는 소식만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방송 전부터 OST 예약 주문이 폭주하는 등 이례적인 선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장근석은 이번에도 일본 주요 4개 도시 중심의 팬미팅 투어를 결정,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일본 팬들을 위해 <매리는 외박 중> OST 수록 곡의 일부를 깜짝 선보일 예정이기에 해외 팬들의 OST에 대한 러브콜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무엇보다도 오늘 발매되는 정규 앨범에는 장근석의 또 다른 보컬 곡 가 수록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드라마 2회 놀이터 장면에서 첫 공개된 이번 미발표곡 는 <부탁해, My Bus!>와는 또 다른 발라드곡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로맨티스트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휘된 곡으로 깊어가는 가을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발라드로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



장근석-문근영의 ‘두근커플’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자발적인 홍보와 관심으로 화제가 되었던 <매리는 외박 중>은 배우들의 출연과 인기 만화가 원수연의 원작이라는 사실만으로도 OST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해외 팬들까지도 손 꼽아 기다리고 있는 OST PART 1에는 장근석, 트랙스, 한승연(카라)의 보컬곡 등 4곡을 포함한 11곡이 수록, 여기에 장근석, 문근영, 김효진, 김재욱 사인이 포함된 포스트카드 12장이 삽입되었음은 물론, 원작 만화가 ‘원수연’ 작가의 사인이 직접 담긴 ‘매리-무결’ 일러스트 미니포스터까지 삽입되었다.



또한, OST 초회 앨범에 한해서는 4명의 주인공들 사인이 모두 들어간 오리지널 대형 포스터(789*530mm) 증정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까지 온라인쇼핑몰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와 만화 팬들 모두를 사로잡을 초호화 액자형 디지팩 사양 <매리는 외박 중> OST PART 1은 반드시 소장해야 할 앨범으로, 대대적인 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매리는 외박 중> OST PART 2는 11월 말에 발매될 예정이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