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유혹 표정 4종 세트' 네티즌 화제
문화 2010/10/15 17:26 입력 | 2010/10/15 17:30 수정

100%x200

사진설명

<도망자 Plan.B>의 이나영이 ‘유혹 표정 4종 세트’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도망자 Plan.B>를 통해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라는 닉네임을 선사 받으며 ‘액션 여신’으로 화끈한 변신에 성공한 이나영은 지난 5회 방송 분을 통해 액션 연기는 물론 코믹 연기와 눈물 연기까지 다양한 연기를 소화해내며 <도망자 Plan.B>의 안주인 다운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정지훈과의 로맨틱 코메디가 무르익으며 두 주인공들 사이의 찰떡 호흡이 극의 재미를 배가 시키고 있다. 지난 5회 방송 분에서 시도 때도 없이 스킨 쉽을 시도하는 지우(정지훈)에게 진이(이나영)는 도발적인 ‘유혹 표정 4종 세트’로 지우는 물론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망자 Plan.B>를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한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이고 있는 이나영은 이 날 허리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타이트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팜므파탈 다운 아찔한 여성미를 과시했다. 특히 로맨틱 코믹 액션의 히로인 답게 키스 직전. 짜릿한 반전으로 ‘굿나잇 니킥’을 날리며 지우는 물론 남성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졸였다.



<도망자 Plan.B>는 5회 방송을 통해 사건들이 압축되고 주인공들의 관계가 무르익어 가면서 궤도에 올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씬 들간의 민첩성이 너무 좋았다. 추격씬도 그냥 뛰기만 하는 게 아니라 그 안에서 또 다른 스토리적인 면을 보여준 것 같아 굉장히 만족스럽다”(ID: 모리토리),” 어제는 <도망자 Plan.B> 시작이 후 가장 재미있게 봤는데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봤을까 했는데 역시나 5회 반응 무지 좋았군요. 한 회 내내 추격과 액션에 마지막 장면까지 너무 좋았어요.”(ID:beck)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더욱 섹시해진 이나영의 액션, 코믹, 눈물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 <도망자 Plan.B>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영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