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42번가' 최성희(바다)와 특별한 데이트
연예 2010/10/11 13:22 입력 | 2010/10/11 13:24 수정

100%x200

사진설명

오늘 18일 걸그룹 SES에서 뮤지컬 배우로 변신에 성공한 최성희(바다)와 관객과의 만남 행사인 <최성희와의 특별한 데이트>를 마련한다.



인터파크티켓과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관객과 배우 최성희가 함께 공연 관람하고 무대 밖에서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극중 최성희가 선보이는 화려한 탭댄스를 배워보고 공연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인터파크 티켓의 공연포털 커뮤니티인 플레이디비에서는 이번‘최성희와의 데이트’ 행사를 비롯해 뮤지컬 <스팸어랏>의 ‘정성화 연습실 탐방’, <록키호러쇼> ‘후완 잭슨과의 저녁식사’등 배우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 밖에도 10월, 11월에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서 극중 빌리의 재능을 알아보고 이를 키워주는 월킨스 선생으로 맹활약중인 뮤지컬 배우 정영주와 만남 행사, <정영주에게 배워보는 일일 발레교습>과 최근 ‘남자의 자격’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새로운 리더십을 선보이며 주목 받은 음악감독 박칼린과의 <박칼린과 함께 하는 보컬 코치> 행사도 준비 중이다.



인터파크티켓 마케팅팀 오효진 팀장은, “공연시장이 커지고 대중화되면서 공연을 접하는 관객의 관심과 호기심은 점점 증대되고 관객의 요구가 적극적으로 변하는 추세”라며 “배우를 포함해 음악감독, 연출 등 평소 접하기 힘들지만 관객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공연계 인물들과 만나 다양한 테마를 통해 뜻 깊은 소통을 나누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참여는 인터파크 플레이디비(www.playdb.co.kr)에서 <배우와의 만남 –최성희와 데이트> 코너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