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나른+섹시 카리스마’ 압도적 아우라의 커버 화보 공개
연예 2023/02/05 12:00 입력

100%x200
100%x200
100%x200
100%x200
100%x200
더보이즈 “벌써 5년 아닌, 아직 5년…에릭의 합류로 11명 완전체, 컴백 기대해달라”

[디오데오 뉴스] 2월 컴백을 앞둔 글로벌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완전체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2023년 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더보이즈는 ‘THE SWEET ONES’란 컨셉트로 섹시하면서도 따뜻해 보이는 남친미를 자랑했다. 화보 촬영장에서는 특유의 에너지와 열정으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더보이즈는 새 앨범에 관해 힙한 느낌이라고 스포일러했다. 특히 뉴는 이번 새 앨범 뮤직비디오가 자신의 최애 뮤직비디오로 등극했다고 말하기도.

얼마 전 데뷔 5주년을 맞이한 더보이즈. 소감을 묻자 주연은 “5년간 팬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에는 받은 거에 배로 돌려주고 싶다”라고 답했다. 에릭은 팬들에게 “벌써 5년이 아닌 아직 5년이니까 앞으로 더 많이 사랑하자”라며 아낌없는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연차가 쌓인 만큼 여유가 생겼냐는 질문에 선우는 “전혀 여유가 없다. 데뷔 때보다도 더 불타는 마음으로 지금 열심히 컴백 준비 중이다”라며 뜨거운 열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지난 2022년 3월에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멤버 에릭의 재합류 소감을 묻자 “오랜만에 11명이 완전체로 하는 컴백이라 더욱 감회가 새롭다. 다 함께 열심히 준비한 만큼 정말 멋있을 테니 이번 활동도 예쁘게 봐달라”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지금도 ‘킹덤: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 했던 퍼포먼스를 자주 찾아본다는 더보이즈. 제이콥은 “지금도 ‘킹덤’에서 했던 퍼포먼스 영상을 자주 찾아보고 있다. 그때 영상을 보면서 다시 초심을 되찾는 것 같다. 간절했던 당시 심정이 다시 느껴지고, 그만큼 멋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연습도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라고 열정을 놓지 않는 마음을 드러냈다. 에릭은 “‘킹덤’이 있었기에 지금의 더보이즈가 있다”라고 덧붙이기도.

요즘의 고민거리를 묻자 주연은 “어떻게 하면 올 한 해를 알차게 보낼 수 있을지, 더 많은 소통을 나눌지가 요즘 가장 큰 고민이다”라며 팀워크는 물론, 멤버 개개인에 관한 고민까지 많다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2023년 이루고 싶은 새로운 목표에 대해 영훈은 “멤버들 모두 건강하고, 팬분들과 더보이즈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컨셉트로 소장 가치 충분한 더보이즈의 30p에 걸친 대형 커버 화보와 손글씨 인터뷰는 더스타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2월호에서는 다낭에서 전하는 배우 이준기의 사랑이 가득 담긴 커버 화보와 2월 단독 콘서트를 앞둔 가수 김성규의 소년미 넘치는 패션 화보, ‘환승연애2’의 히로인 성해은의 패션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더스타’ 2월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