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 코드 쿤스트-이주승과 단합 위해 솔선수범하는 기대장
연예 2023/01/20 21:20 입력 | 2023/01/20 23:49 수정

100%x200
이종원, 보는 재미가 있는 보헤미안 감성 종원하우스!  “몇 년간 커튼 설치 안 할 것” 왜?

[디오데오 뉴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기라인 후보 코드 쿤스트, 이주승과의 단합대회에서 직접 쓴 개회사를 읽으며 “팜유 라인보다 기라인이 좋다면 남아 주길” 바랐다. 또 ‘주도인’ 이주승을 위해 준비한 차력 쇼 중 이마 고통을 참고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기라인 영입기와 배우 이종원의 보헤미안 취향 ‘종원 하우스’가 공개된다.

선공개된 영상에는 기안84가 코드 쿤스트, 이주승과 단합대회를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기안84가 라이벌(?)로 삼은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그 모습을 지켜보는 모습이 예고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했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를 이끌어갈 예비 기라인 회원님들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세상 진지하게 직접 쓴 개회사를 읽었다. 또 그는 “팜유 라인보다 이곳이 좋다면 오늘 밤 남아주세요. 마음에 안 들면 집에 가도 됩니다”라고 간절(?)하게 바랐다. 이어 “언제든지 가도 되느냐”는 질문에 “저녁까진 있어야 한다. 해가 지고 더 있다 가야 한다”고 답해 모두를 웃게 했다.

개회사 다음은 예비 기라인 회원들 맞춤 커리큘럼이었다. 기안84는 ‘주도인’ 이주승을 위해 준비했다며 사과와 호두를 꺼냈다. 모두가 의아해하는 가운데 “차력으로 깨 먹자”며 냅다 호두를 주먹으로 깨부쉈다.

이주승은 파이팅 넘치게 이마로 호두를 깨 감탄을 부르더니 다음 시도에서는 아찔한 아픔을 맛봤다. 이에 기대장 기안84는 “불가능은 없다”며 동생들이 실패한 호두 깨기에 성공하기 위해 이마를 날리며 기대장 면모를 자랑했다. 하지만 쿵 소리와 함께 짜릿한 아픔만 느껴 폭소케 했다.

기안84는 당시를 회상하며 “리더로서 모범을 보이자는 마음이었다”고 털어놨다. 코드 쿤스트는 “솔선수범하는 모습이 멋있었다”고 인정해 과연 기안84가 기라인 영입에 성공할지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2023년 주목받는 신예 이종원의 일상도 공개됐다. 이종원은 "나의 집은 나의 수많은 취향이 담긴 공간"이라며 LP판과 턴테이블, 향수, 필름 카메라 등으로 꽉 찬 '종원 하우스'를 소개했다. 박나래는 집주인의 취향으로 꽉 채워져 보는 재미가 있는 집을 보며 "감성이 있다. 보헤미안 스타일이다"라고 감탄했다.

햇살이 따뜻하게 비추는 집에 이사한지 1년 됐다는 이종원은 "이 집에 오면서 진짜 행복했다"며 "태어나 처음으로 엘리베이터가 있는 집과 햇빛이 적나라하게 드는 집에 살아본다. 첫 자취가 언덕 중간에 위치한 반지하라 햇빛을 못 봤었다. 햇살을 맞으며 눈을 뜨는 게 행복하더라"라고 웃으며 긍정 기운을 뿜어내 보는 이들까지 웃게 했다.

무지개 회원들은 이종원이 LP판을 들자 그의 음악 취향은 어떨지 궁금해했다. 전현무는 이종원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등장한 아이유의 ' strawberry moon'을 듣는지 솔깃해했다. 이종원은 아이유 뮤직비디오 출연 계기를 묻자 "아이유 님이 원한 걸로 알고 있다"고 답해 기안84의 부러움을 샀다.

기라인 단합대회 개회식과 이종원의 감성 하우스는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