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김준현 ‘도시어부’, 스핀오프 ‘도시횟집’ 전격 오픈
연예 2023/01/20 18: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다가오는 3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이 문을 연다.

대한민국 최초 낚시 예능 ‘도시어부’가 출항한 지 7년 만에 ‘도시횟집’ 오픈에 도전한다. ‘도시횟집’은 ‘도시어부’에서 함께 합을 맞춰온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5인과 새롭게 합류할 스페셜 멤버가 함께 운영한다. 낚시는 베테랑이지만 식당 운영은 처음인 멤버들의 좌충우돌 횟집 도전기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스페셜 멤버가 보여줄 특별한 활약과 멤버들과의 색다른 케미스트리 또한 기대를 모은다.

‘도시횟집’은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는 것부터 손질 및 요리는 물론 서빙까지 모든 과정을 멤버들이 직접 책임지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산지직송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도시어부’에서 멤버들이 직접 잡은 자연산 회와 다양한 요리를 궁금해하던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도시횟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음식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손님은 20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채널A ‘도시어부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