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스트레이 키즈 활약상 모아 모아, ‘SKZ-REPLAY’ 특집
연예 2023/01/04 18:10 입력

100%x200
스트레이 키즈, 감미로운 세레나데→텐션 폭발 댄스 타임 ‘하이라이트 리플레이’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오직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만을 위한 특집 방송이 꾸려진다.

4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2022 K-CHAMP AWARDS’ 대상을 거머쥔 스트레이 키즈의 특집 방송 ‘SKZ-REPLAY’가 예고된다. 2022년 스트레이 키즈가 ‘주간아이돌’에서 펼친 눈부신 활약상을 총망라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두 개의 앨범 ‘ODDINARY(오디너리)’와 ‘MAXIDENT(맥시던트)’로 2연속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했다. 이후 지난 12월 발매한 디지털 앨범 ‘SKZ-REPLAY’로 ‘스포티파이 톱 앨범 데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또 한 번의 역대급 성적을 경신 중이다. 또한 ‘2022 MAMA’, ‘2022 AAA’ 등 연말 시상식에서 대상을 포함한 각종 상을 받으며 그 빛나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는 스트레이 키즈가 2022년 출연했던 두 회차(554회, 583회)의 ‘꿀잼 모멘트’를 모아 다시 방영한다. 스테이(팬덤명) 소원이라면 다 들어주는 ‘소원 수리 센터’부터 스테이를 위한 달콤한 세레나데 ‘Weekly Playlist+’까지 스트레이 키즈의 독보적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그런가 하면 ‘유잼키즈’, ‘우당탕키즈’ 모멘트를 엿볼 수 있는 게임 코너와 랜덤 플레이 댄스까지 되짚어 볼 수 있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전 세계 팬심을 접수한 스트레이 키즈의 ‘주간아이돌’ 총정리판 ‘SKZ-REPLAY’ 특집은 4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