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자' 이나영, "이런 모습 처음이야" 연일 새로운 매력 발산
문화 2010/10/05 09:56 입력 | 2010/10/05 13:49 수정

100%x200
100%x200
배우 이나영이 <도망자 Plan.B>를 통해 연일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다.



이나영은 <도망자 Plan.B>로 6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 여전히 눈부신 ‘여신 미모’는 물론이고 업그레이드된 감성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 그리고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에 오르내리고 있다.



<도망자 Plan.B>에서 여주인공 ‘진이’역을 맡은 이나영은 비밀을 감추고 있는 위험한 매력의 의뢰인으로 변신,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강렬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120% 소화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방영 2회 만에 시청자들로부터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이나영은 기존 국내 드라마에서 보기 힘들었던 능동적이고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 ‘진이’를 통해 매회 팔색조 같은 변신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나영은 극 중 미묘한 삼각 관계를 형성하게 되는 정지훈, 다니엘 헤니와의 각기 다른 관계 설정에 맞춘 ‘팜므파탈’ 스타일과 ‘청순녀’ 스타일을 번갈아 보여주고 있다. ‘모험’같은 남자 정지훈과 ‘나무’같은 남자 다니엘 헤니 사이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나영은 이전 작품에 비해 한층 돋보이는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녀 시청자 모두에게 어필하고 있다.



이나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진이’ 캐릭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쉽지 않은 액션 장면과 밤샘 촬영에도 불구하고 캐릭터 분석과 연기에 몰입하고 있다.” 며 “오랜만의 안방 컴백인 만큼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나영의 <도망자 Plan.B>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서 방영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