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박준형, ‘족밥’ 트라우마 계속?! 냄비밥 들고 ‘안절부절’
연예 2022/12/26 19:00 입력

100%x200
성훈X박준형X양치승, '내손내잡' 요리 중 뿔소라 실종 사건에 멘붕

[디오데오 뉴스] ‘안싸우면 다행이야’ 박준형이 섬에서 인생 음식을 만난다.

26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다시 돌아온 근육 삼 형제 성훈, 박준형, 양치승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토니안과 이지혜가 함께한다.

이날 해루질을 마치고 베이스캠프로 돌아온 세 사람은 획득한 해산물로 밥을 만들어 먹는다. 수영을 못해 바다에서는 큰 활약을 못 펼쳤던 양치승이 육지에서는 카리스마 있게 요리 과정을 지휘한다.

이런 가운데 언제나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던 맏형 박준형은 평소와 달리 무엇을 할지 몰라 안절부절못한다는 전언. 특히 지난 섬 생활 당시 냄비 밥을 발로 밟아 ‘족(足)밥’을 탄생시켰던 그는 냄비 밥을 들고 트라우마를 호소한다고. 이를 본 ‘빽토커’ 토니안은 “쭈니 형 이런 모습 처음 본다”고 이야기한다.

양치승은 할 일 없는 박준형에게 화로 위에 굽고 있는 굴과 뿔소라를 봐 달라고 부탁한다. 이때 박준형은 “뿔소라가 모두 사라졌다”며 깜짝 놀란다. 믿을 수 없는 뿔소라 실종사건에 밥을 하던 양치승도 달려온다. 선수촌도 촌장 안정환 역시 쉽게 볼 수 없는 광경에 “이건 나도 모르겠는데?”라며 신기해한다고. 이에 모두가 놀란 뿔소라 실종사건의 전말이 궁금해진다.

해물 된장찌개, 개조개전 등 모든 음식이 완성되고, 이들은 마지막으로 커다란 양푼에 멍게비빔밥을 제조한다. 어마어마한 양의 밥에 안정환은 “고등학교 축구부 때, 단체로 먹을 때 저렇게 먹었다”며 감탄한다. 본격적인 먹방이 시작되고, 세 사람은 흡입하듯 음식들을 먹어 헤치운다. 그중 박준형은 한 음식에 꽂혀 “인생 음식 TOP5에 든다”고 이야기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박준형이 인생 TOP5 안에 든다고 말한 꼽은 양치승 표 음식의 정체는 오늘(26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