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대쪽 같은 입맛 양희은X박소현, 3주년 특집 스페셜 평가단
연예 2022/11/17 20:40 입력

100%x200
류수영vs박솔미vs차예련vs이찬원vs박수홍, 3주년 특집 우승 누구?

[디오데오 뉴스] ‘신상출시 편스토랑’ 양희은과 박소현이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격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라면’을 주제로 한 3주년 특집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 여왕 박솔미,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원조 요섹남 박수홍. 막강 편셰프 5인이 과연 어떤 신박한 라면 메뉴들을 선보일지, 이들 중 누구의 어떤 라면 메뉴가 3주년 특집 우승이라는 영광을 차지할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편스토랑’ 3주년 특집 대결을 위해 ‘대쪽 같은 입맛’을 자랑하는 두 스타가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격한다. 바로 연예계 대표 미식가 양희은과 연예계 대표 소식의 아이콘 박소현이 그 주인공이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 양희은과 박소현이 스페셜 평가단으로 등장하자 5인 편셰프의 긴장감은 더욱 극대화됐다고.

평가에 앞서 양희은은 “고생하던 20대 시절 라면을 너무 많이 먹어서 질려서 이제는 즐겨먹지 않는다”라고 말했으며 박소현은 “소식좌라서 많이 못 먹지만 그만큼 맛있는 한 입을 먹고 싶다”라고 했다. 그만큼 자신들만의 뚜렷하고 깐깐한 기준으로 명확하게 맛 평가를 하겠다는 것. 이에 과연 대쪽 같은 입맛을 자랑하는 두 사람을 사로잡은 라면 메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이날 메뉴 평가 중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는 전언이다. 전문가들의 긴급회의가 소집되는 등 길어지는 메뉴 평가에 첫 출전한 박수홍은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나?”라며 불안해했다고. 급기야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없었던 결과가 나오며 ‘편스토랑’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해 더욱 궁금하다.

과연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 여왕 박솔미,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원조 요섹남 박수홍 중 3주년 특집 라면 메뉴 대결 우승을 차지한 편셰프는 누구일까. ‘편스토랑’을 통해 또 어떤 특별한 라면 메뉴가 탄생할까. 평가단부터 우승 메뉴까지 스페셜한 3주년 라면 메뉴 대결 결과는 1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라면 대결에서 우승한 메뉴는 컵라면과 직접 조리해 먹는 라면으로 출시된다.
(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