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22/10/16 15:00 입력
[디오데오 뉴스] 첫 방송 후 지금까지 줄곧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KBS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가 작가판 무삭제 대본집 출간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승기·이세영 배우의 믿고 보는 로맨스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 드라마는 전세계 52개국 채널과 국내외 OTT 플랫폼에 동시방송되며 국내 팬들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 이승기·이세영의 연인 케미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드라마인 만큼, 대본집에도 팬심을 저격한 선물을 담았다.
대본집 1권에는 방송에는 소개되지 않은 정호의 편지가, 2권에는 유리의 편지가 비하인드 스토리로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대본집 초판에 한해 임의정 작가, 이승기·이세영 배우의 친필 사인이 수록되며, 극중 유리와 정호의 ‘임대차 계약 특약사항’, 정호의 인기 웹소설 ‘SSS급 악덕기업처단자’, 정호의 최신간 웹소설 ‘검사가 된 마검사’, 명대사 노트 등이 수록된 ‘비하인드북’ 소책자가 한정판으로 증정된다.
‘법대로 사랑하라’ 대본집은 11월 15일 정식 출간되며,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소책자까지 구성하며 드라마의 비하인드를 아낌없이 수록한 대본집인 만큼, 드라마 감동을 간직하고픈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2회 연속 월화극 1위 왕좌를 고수하고 있는 ‘법대로 사랑하라’는 매주 월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17일 밤 9시 50분에는 13회가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