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탄생’ 이달의 소녀 츄, 13일 ‘아라리’-‘시간을 거슬러’ 음원 발매
연예 2022/10/13 10: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탄생’(이하 ‘스타탄생’)의 세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스타탄생 Episode.3’가 오늘(1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타탄생 Episode.3’에는 이달의 소녀 츄가 가을이라는 부캐(부캐릭터)로 선보인 ‘아라리’, ‘시간을 거슬러’ 2곡이 수록된다.

가을은 청아한 목소리로 시청자와 스타메이커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본캐에 대한 호기심을 모은 바 있다. 2라운드에서 스타탄생에 실패하며 정체를 밝히게 된 츄는 이번 음원을 통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전망이다.

츄가 부른 ‘아라리’는 심규선의 원곡으로 전통민요 ‘아리랑’ 속 한의 정서를 재해석한 곡이다. 절제된 연주와 츄의 청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했다.

두 번째 수록곡인 ‘시간을 거슬러’는 린의 대표곡으로 이루지 못한 사랑을 향한 안타까운 심정이 담긴 가사를 츄만의 섬세한 감성으로 해석하며 듣는 이들에게 절절함을 전달했다.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탄생’은 매 회차마다 각양각색 부캐(부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스타로 탄생한 캐릭터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 주 스타메이커들의 극찬과 현장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스타탄생에 성공한 풍락과 엘릭의 무대 클립 영상과 음원 또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어 다음 부캐들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탄생 Episode.3’은 오늘(1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탄생‘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쇼플레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