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다큐 영화 ‘마이 마인드 & 미’, 11월 4일 공개
연예 2022/10/13 16: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탁월한 재능과 눈부신 스타성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셀레나 고메즈의 용감한 고백을 담은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 - Selena Gomez: My Mind & Me가 11월 4일 전 세계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Apple Original Film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는 뮤지션이자 배우, 연출가, 기업가, 사회 운동가인 셀레나 고메즈의 화려한 모습 그 이면의 삶을 되돌아보는 다큐멘터리 영화다. 10대 시절부터 세계적인 명성을 얻으며 스타덤에 오른 셀레나 고메즈는 커리어의 정점에 도달한 순간에 예상치 못한 문제에 맞닥뜨리게 된다.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는 그녀가 좌절을 딛고 일어서는 6년간의 여정을 생생하고 현실적으로 담아낸다.

세계적으로 2억 1천만 이상의 싱글 앨범 판매 기록과 450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 이력을 보유한 아티스트 셀레나 고메즈는 전곡이 스페인어로 이루어진 EP 앨범으로 올해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어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놀라운 커리어를 쌓고 있는 셀레나 고메즈는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각종 시상식을 휩쓸고 있는 드라마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Only Murders in the Building)’에 스티브 마틴과 마틴 숏의 상대 역으로 출연, 에미상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의 깊은 내면을 들여다보는 다큐멘터리 영화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미’는 가수 마돈나의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마돈나: 진실 혹은 대담(Madonna: Truth of Dare)’의 알렉 커시시언 감독이 연출 및 제작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마돈나: 진실 혹은 대담(Madonna: Truth Or Dare)’은 평단의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지금까지도 다큐멘터리 영화의 상징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작품 중 하나로 손꼽힌다. 더불어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는 라이트하우스 매니지먼트 + 미디어(Lighthouse Management + Media), 인터스코프 필름(Interscope Films)이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이는 빌리 아일리시의 삶과 열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에미상 후보로 이름을 올린 Apple TV+의 다큐멘터리 영화 ‘빌리 아일리시: 조금 흐릿한 세상 - Billie Eilish: The World’s A Little Blurry’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화려한 스타 셀레나 고메즈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는 11월 4일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 사진 = Apple TV+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