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싱어’ 탈락자 촉 세운 김호영X박미선, 충격의 도가니…이들의 선택은?
연예 2022/10/07 20:10 입력

100%x200
3라운드 최종 순위 발표 순간 포착…‘99표’의 주인공vs탈락자 정체는?

[디오데오 뉴스]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에서 3라운드 최종 순위 발표와 함께 두 번째 탈락자가 결정된다.

MC 장성규의 요청에 ‘예상 탈락자’에 대한 촉을 세운 김호영과 박미선이 최종 순위 발표 순간, “어떡해~”를 연발하며 충격에 빠진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무려 ‘99표’를 받은 주인공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7일)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 6회에서 3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의 최종 순위와 함께 두 번째 탈락자의 정체가 공개된다.

‘아바타싱어’는 버추얼 아바타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바로 오늘(7일) ‘아바타싱어’의 두 번째 탈락자와 그 정체가 공개된다. 이번엔 3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의 ‘좋아요’ 득표 수와 최종 순위가 공개되고, 이어 탈락자 후보 중 최종 탈락자가 결정된다.

3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의 최종 순위 발표에 앞서 MC 장성규는 김호영과 박미선에게 ‘예상 탈락자’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고. 고민에 빠진 두 사람은 지금까지 무대를 지켜본 소감과 함께 ‘예상 탈락자’를 지목했다고. 조심스럽게 ‘촉’을 세운 두 사람이 누구를 선택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 가운데 3라운드 최종 순위가 공개되는 순간, 긴장감이 감돌던 현장은 그야말로 충격의 도가니에 빠졌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한치도 예상할 수 없는 상황에 깜짝 놀란 이은지와 박미선, 그리고 굳어버린(?) 김호영의 모습도 포착돼 호기심을 더한다.

특히 MC 장성규가 스타 팔로워를 포함한 100명의 팔로워 중 무려 99명의 표를 받은 주인공이 있다고 밝혀 또 한 번 충격을 안겨줬다고. 또한 탈락자 공개와 무대에 등장한 가수의 정체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충격과 놀람의 현장은 오늘(7일) 밤 방송되는 ‘아바타싱어’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웨이브 등 국내 OTT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보기 및 다시 보기를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 ‘아바타싱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