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7일 NC전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스포츠/레저 2022/09/16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키움히어로즈는 17일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경기에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선수들은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경기 전 사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팬에게 선수들이 이날 경기에서 착용한 유니폼을 선물한다.

경기 전 B게이트에서는 입장 관중 1,000명에게 키움히어로즈 엠블럼이 새겨진 에코백도 증정한다.

시구는 키움증권 유튜브 ‘키움증권 채널 K’의 MC인 박명석 앵커가, 시타는 2021~2022 제약·바이오 부문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된 허혜민 애널리스트가 맡는다.

국내주식시장 점유율 17년 연속 1위(2005~2021년 회계연도 증권사 주식약정금액 기준, 코스콤)를 기록하고 있는 키움증권은 지난 8월 차세대MTS ‘영웅문S#’을 정식 오픈했다. 영웅문S#은 계좌개설부터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거래와 AI자산관리 및 마이데이터 서비스까지 하나의 앱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키움증권 트레이딩시스템이 가진 빠른 속도와 편리함에 직관적인 디자인까지 더해져 기존 영웅문S 이용자는 물론 최근 증가하고 있는 MZ세대 투자자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사진 = 키움히어로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