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7일 안방 1열에서 본다
연예 2022/09/07 17: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TV CHOSUN이 ‘미스트롯’ 진을 차지한 ‘원조 트롯퀸’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를 오늘(7일) 밤 10시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남녀노소에게 많은 화제를 모았던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 공연의 뜨거운 축제 분위기를, 추석 연휴 TV CHOSUN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 송가인은 20곡이 넘는 노래를 고품격 라이브로 선보였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가인이어라’, ‘오늘같이 좋은 날’, ‘물음표’, ‘밤차에서’, ‘엄마아리랑’ 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가인의 다양한 노래들을 한 데 모았다.

이뿐만 아니라 손인호의 ‘한 많은 대동강’, 고봉산의 ‘용두산 엘레지’, 김연자의 ‘영동 부르스’, 주병산의 ‘칠갑산’ 등 다채로운 트로트를 송가인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다. 나훈아의 ‘고향역’, ‘청춘을 돌려다오’, 김수희의 ‘남행열차’, 심수봉의 ‘비나리’ 등 주옥같은 트로트 명곡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화려한 무대 스케일과 팬들을 위해 송가인이 직접 무대 아래로 내려가는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콘서트의 웃음과 감동이 안방 1열에 고스란히 전해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을 앞두고, 가슴 울리는 감동의 노래와 화려한 무대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TV CHOSUN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늘(7일) 밤 10시 방송되며, 추석 연휴 10일 오후 5시와 마지막 날인 12일 오전 11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TV CHOSU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