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포골드’ 박진영 “처음으로 눈물이 났다…이게 진짜 합창” 감격 ‘궁금증↑’
연예 2022/09/06 16: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싱포골드’ 박진영, 한가인, 리아킴 모두 눈물을 쏟아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SBS ‘싱포골드’는 박진영, 한가인, 리아킴의 생생한 심사평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참가팀들의 무대 일부도 살짝 공개돼 관심과 궁금증이 더욱 더해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박진영은 한 참가팀의 무대에 촉촉한 눈시울로 넉다운되어 눈길을 끈다. “’싱포골드’ 예선하면서 처음으로 눈물이 났다”는 박진영은 외마디 감탄 후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그런 박진영은 여전히 붉은 눈시울을 한 채 “합창이다. 진짜 합창. 이걸 듣고 싶어서 ‘싱포골드’를 한 거다”라며 감격적인 소감을 전했다. 언제나 냉철한 모습으로 심사석을 지켜온 박진영의 눈물은 참가팀의 사연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가인 역시 한 여성 합창단의 무대 내내 말없이 눈물을 흘리며 “아이를 낳고 한동안 (배우를 쉬고) 엄마로만 살아오면서 ‘김현주’라는 사람으로 서 있었던 적이 없었다. (다들 가슴에) 이름을 달고 서서 노래하시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었다”라며 북받쳐오르는 감정을 겨우 참아냈다. 톱 배우의 자리에서 잠시 스스로 내려와 오롯이 두 아이의 엄마로서만 충실하게 살아오다 최근 다시 활동을 재개한 한가인의 진심 어린 눈물은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리아킴은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굉장히 이례적인 이유로 눈물을 왈칵 쏟았다. 폭발적인 에너지로 합창하는 한 참가팀의 무대에 환호와 박수를 보내던 리아킴은 순간 주체하기 힘든 감정에 휩싸인 채 오열하고 말았다. “왜 이런 신나는 노래를 듣는데 눈물이 날까요?”라며 놀란 리아킴은 “누군가가 진짜 진심으로 즐기는 걸 보고 있을 때 눈물이 나더라”라며 벅찬 감정을 표현했다.

박진영, 한가인, 리아킴 세 사람의 벅찬 감격과 눈물의 감상평은 ‘싱포골드’만의 퍼포먼스 합창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키우고 있다. MC들의 눈물과 감동을 자아낸 K-합창단의 역대급 무대는 오는 25일 저녁 6시 30분 첫 방송되는 SBS ‘싱포골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SBS ‘싱포골드’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