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끼리 홀인원’ 허재 “현주엽, 둔하게 생겼어도, 귀여워”
연예 2022/07/25 20:00 입력

100%x200
현주엽X조원희, 형들 사랑 듬뿍 받는 막내즈

[디오데오 뉴스] ‘전설끼리 홀인원’ 허재가 막내 현주엽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전설끼리 홀인원’에서는 지난주 골프 전쟁 서막을 연 축구부 안정환-이동국-조원희, 농구부 허재-현주엽-문경은의 더욱 불붙은 2라운드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서 축구부는 ‘듀스’의 ‘여름안에서’를 따라 부르며 기분 좋은 골프 대결의 시작을 알린다. 하지만 지난 방송 이후 ‘전설끼리 홀인원’ 공식 구멍으로 등극한 조원희는 축구부 형들의 눈치를 보며 짠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오죽하면 MC 김성주는 “잘 쳐도 재밌고 못 쳐도 재밌다”라며 떨고 있는 조원희를 다독인다고.

특히 조원희는 샷을 준비할 때마다 저승사자 포스로 주변을 서성이는 안정환에 부담을 느낀다. “저 사람이 무서워서 어떻게 치냐”라며 속마음을 털어놔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이에 안정환은 “현주엽 뒤에 서있겠다”라며 조원희를 배려한다. 이동국도 풀이 죽어있는 조원희를 “어깨 펴”라 다독이며 국민 아빠다운 면모로 막내 조원희를 살뜰하게 챙긴다. 조원희가 형들의 배려로 골프 부담감을 이겨내고 구멍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하면 농구부도 막내 현주엽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다. MC 김성주는 지난 대결에서 중요한 순간에 OB를 낸 현주엽에게 “거기서 OB가 나냐”라며 깐족댄다. 이에 허재는 “시작하기도 전부터 우리 팀 기를 죽이냐”라며 현주엽을 보호한다. 또 보기 퍼트를 준비하며 열과 성을 다하는 현주엽을 바라보며 “생긴 건 좀 둔하게 생겼어도 귀여운 면이 있어”라며 흐뭇해한다.

현주엽을 향한 형들의 사랑은 다음 홀에서도 계속된다. 경기가 뜻대로 풀리지 않아 시무룩한 현주엽을 위해 문경은은 ‘유피’의 ‘바다’를 개사까지 해가며 불러준다. “후배를 위해 춤도 춘다”며 억지 텐션을 끌어올리는 문경은에 모두가 감탄한다는 전언이다. 농구부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막내 현주엽이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회는 MBC에브리원에서 26일 밤 10시, MBC스포츠플러스에서 26일 밤 11시 30분, MBC에서 27일 밤 9시 방송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